엘롯데 정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요 조회 34회 작성일 2022-05-27 05:05:12 댓글 0

본문

같은옷 다른가격! 백화점 vs 온라인몰 가격차이의 '진짜' 이유 | 정품 가품 비교 구분법

#다이어트성공 #백화점인터넷가격차이 #백화점온라인가격차이

같은 옷, 같은 날에 봤음에도 오프라인 백화점과 온라인쇼핑몰 간의 가격차이가 발생하는 진짜 이유! 함께 알아볼까요? 그리고, 쿠팡, 티몬, 위메프 같은 소셜커머스의 옷은 어떨까요?

자신한테 맞는 채널을 잘 살펴보시면 만족스러운 쇼핑생활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 )

.
.
.

* 본 영상이 빠르게 지나가서 헤깔리실 수 있어 조금 추가하는 보충설명!
본 영상에서 백화점몰과 기타 온라인몰을 구분하는 기준은 몰의 이름보다는 쇼핑몰과 계약한 주체가 백화점이냐, 브랜드냐입니다. 이렇게 구분하시는 게 좀 더 영상 이해가 쉽습니다 : )
같은 A몰이어도 계약한 주체가 백화점이라면 백화점몰, 브랜드라면 기타 온라인몰이라고 봐주시면 됩니다.

모두 행복한 쇼핑 생활하세요!
L H : 백화점에서 패딩을 50프로 세일할때 샀는데 같은 브랜드 같은 옷을 인터넷에서 찾았는데 더 싸더라구요.
이게 뭐지? 하고 제품에 대한 세밀한 조사에 들어갔어요. 결론은 사진으로는 100프로 똑같은 제품이지만
인터넷제품은 솜털80 깃털 20 이었구요 백화점에서 산 제꺼는 솜털 90 깃털 10 이었어요. 제조국도 달랐어요.
이렇게 되면 보온이 완전 틀리죠. 모든 제품이 차이가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간혹 백화점과 다른 제품을 파는경우도 있는것같아요
k0211312d : 20대 초반부터 겨울용 옷은 깔끔한 코트류(헨리코튼 파일럿 코트같은 디자인 아니면 트렌치코트) 입다가 캐쥬얼 겨울용 패딩 정보 찾아보다가 영상 시청. 덕분에 잘 구매했습니다.
미쉐린 타이어 캐릭터나 김밥같은 디자인을 안좋아해서 패딩에 신경조차 안썼는데... 요즘 제품은 많이 다르더군요.
여동생 패딩 구매 겸 백화점 & 아웃렛 둘 다 가봤는데... 원하는 디자인 2017년도 제품은 아웃렛에서만 판매해서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9:1 거위털 솜털:깃털 비율 제품. 60만원 중반대 제품이 10만원 초중반. 완전 헐값 steal price.
백화점에는 2019년도 이월상품만... 원하는 디자인의 패딩이 없더군요.
남성용 패딩은 DP상품밖에 없어서 DP상품 구매.
구매 후 백화점 매장에 들러서 문의해보니 정품 맞다고 합니다.

라벨 프린팅 품질 & 검사 도장 & 부자재 단추나 지퍼 금속부품 음각 완성도 수준이나 코팅처리 등.
동급 제품을 백화점 매장에서 살펴보고 아웃렛 매장에서도 살펴보면 조금 더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처니 : 그냥 단순하게 자리세라고 생각했었는데 몰랐던 사실 재밌어요 저번 옷 싸게 구매법도 그렇고 누나분께서 저쪽 계통에서 일하셨나봐요 신기싱기
CMK : 우앗. 느므나 유용한 정보 넘넘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백화점 쇼핑몰 을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j.w m : 역시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게좋겠군요.
금액도 그렇고 시간도 절약도되고

명품 구매 사기당했어요 246만원짜리 짝퉁 루이비통, 구매대행 절대하지마요!! 정품 구별법까지 알려드릴게요!! (ft.환불받기,루이비통,팜스프링스미니)

#루이비통 #팜스프링스미니 #해외직구 #명품사기 #구매대행

*제가 구매한 방법은 직구가 아니라 구매대행이에요!!


여러분! 디용입니다!

저 태어나서 사기 처음 당해봐요
징챠...

지마켓에서 운영되고 있던 명품 판매 샵에서 구매를해서
루이비통 팜스프링스를 받았는데 가품이었다니... 부들부들

제가 공부한 정품 구별 법부터 환불받는 법까지 참고하시구요!!
네이버 해외직구도 판매자마다 가품을 파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ㅠㅠ 매장가서 구매하시거나 공식 온라인 샵에서 구매하세요 ㅠㅠ
조안나 : 저 어제 이거보고 한달전에 150만원 주고산 루이비통 가방 확인해보니 짭이더라구요 헐 이거 안봤으면 어쨌을뻔 ㅜㅜ 다행히 구매 업체에서 11번가 통해서 환불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감사해요
박혜림 : 교훈을 하나 얻습니다. 100%환불되는 큰회사를 끼고 하는게 역시 안전하다ㅠㅠㅠ다른 영상같은거 봤었는데 샤넬,루이비똥같은건 그냥 매장에서 보이면 사는게 낫다고 합니다ㅠㅠ
미국형 : 환불 받으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알았으면 가죽공예를 했지 ㅋㅋㅋㅋ
좋은 정보를 알릴 수 있는 영상인 것 같아요~
말미잘 : 워우 너무 유용한 정보 감사해요......영수증.....위조는...대박이네요. 구매대행업자들 영수증 찍어올려서 다 진짜인줄 알았더니;;;;
JCdirectEX : 헉... 너무 안타깝네요. 가격도 많이 나가는데 아 진짜 가품 파는 업자들 짜증...ㅠㅜ

명품 똑똑하게 사기!✍명품구매 방법/가격 이 영상 하나로 총정리❤️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그 동안 질문을 많이 주셨던
명품백 대체 어디서 사야 좋을지에 대해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고 각 방법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성향에 맞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가격은 보기 쉽게 한 가방을 예로 들어서 말씀드려봤는데요~
오늘도 편하게 즐겁게 봐주세용*.*
올 한해 구독자님들 덕분에 정말 행복했어요!
울 구독자님들 모두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아! 파리에서 찍어왔으면 좋겠는 영상 댓글로 남겨주시면
열씨미 찍어가도록 하겠습니닷!!!! 사랑해요여러분!!!


택스리펀 계산 사이트
https://www.globalblue.com/tax-free-shopping/refund-calculator/


#명품구매 #명품백입문 #명품백구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율럽Yulluv : 여러분❤️오늘은 올해의 마지막 영상이에요!! 올 한 해 우리 구독자님들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ㅠㅠ!!!! 내년에도 우리 함께해용 본문에 항상 주저리주저리 티엠아이 적어놓고 있으니까 본문도 가끔 읽어주세용히히힣 여러분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 싸랑해요!!


(아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는 세금계산시 자진신고 세율 14%로 계산하였는데요. FTA 서류를 받아오면 관세 면제를 적용해 10% 부가세만 납부하는 방법도 있습니당! 다만 서류작성을 해주지 않는 매장도 많아서 요번 영상에서는 따로 언급을 하지 않았구요~ 요런 방법도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용*.*)
Lena E : 하와이를 빼먹으셨네요~ 생로랑, 보테가, 구찌등 브랜드마다 하와이 가격이 따로 있어서 같은 미국이지만 미국본토보다 10%~20% 가격이 저렴해요. 구찌같은경우는 핸드백이 25% 저렴했어서 구찌는 하와이 특산품이다라는 말도있었어요. ㅎ 이번 7월이후 본토보다 10% 저렴한 가격으로 바꼈답니다. 미국은 세일즈 택스가 주마다 달라서 어느주에서 쇼핑하시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또 달라집니다. 정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효정 : 이렇게 금액비교부터 장단점 까지 일일이 자세하게 알아봐주시고 비교해주시니 매우 감사드려요~ 항상 뭐든 검색해서 합리적으로사는걸 좋아하는데 참고가 많이 되요~~
LJ L : 유튜브 볼때 패션 관련된 걸 많이 보진 않는데 율럽님 영상은 꼭꼭 챙겨봐요 ㅋㅋ 플렉스 대잔치 아니고 진짜 유익한 느낌이에요 블링블링함과 유머도 놓치지 않고 이번 영상에서 예전 선생님 하셨던 클래스가 크..
SUNFLOWER : 항상 새로운 컨텐츠를 보여주시려는 거 너무 좋아요!!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ㅎㅎ 명품을 내키는 만큼 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계속 보면서 기본 지식을 쌓다보면 나에게 필요하고 어울리는 인생 명품가방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020년도 율럽님 화이팅!!!

... 

#엘롯데 정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