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탈모전문병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대문시장 조회 33회 작성일 2022-01-19 05:27:02 댓글 0

본문

탈모인들의 성지, 그 병원의 약이 수상하다? [CSI 소비자 탐사대 7회] 20180114

탈모인들의 성지인 한 병원. 처방받은 약의 성분이 수상하다.
[CSI 소비자 탐사대 7회]
[Ch.19] 재미에 감동을 더하다,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3/C201700179.cstv
미스터정 : 근데 딴데가서 안낫던게 여기선 낫던골..
zilxrp xz : 먹는미녹시딜 이미 미국이나 선진국은 보편화된 탈모치료조합입니다... 한국만 모르는거죠 ..
먹는미녹시딜 + 프로페시아 조합좋습니다
햇발 : 효과는 있긴 한가 봄. 문제는 부작용이 치명적이지. 부작용 감수하면 된다 하는데 피나,두타 이런 인증받은 보편적인 탈모 치료 약물과 비교하면 안된다고 하든데... 각자가 선택하는건데 조심하는게 좋을듯 해요. 물론 탈모가 스트레스인 사람이야 극단적이고 뭐고를 떠나서 다 해보려고 하겠지만... 심지어 오래전에 대다모인가에 탈모를 막는다고 남자인데 여성호르몬을 몸에 투여받았다는 후기까지 올린 사람도 있었음.
강수학 : 조합약 3개월 먹고
프로스타트정(1/4)만 먹고 있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조합약은 머리가 나고
프로스타트정은 유지 시켜줌
100%확실합니다.
너무 오래 복용하면 안좋다고해서
조합약은 이제 그만...
일반인처럼 됐음~^^
1028 logan : 명의네..

울산 남종진다모 탈모약 후기

울산에서 유명하다는 곳에서 6개월 약을 먹고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도로시나라 : 조합약 아직도 드시나요..? 최근 저도 탈모 고민때문에 조합약 복용을 생각중이어서요. 혹시 아직도 조합약 드시는지, 드신다면 부작용은 없으신지 궁금해서 댓글 남겨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o to the legend : 조합약 먹으면 신장에 무리간다는데 몸이붓는다든지 몸이 않좋아진다든지 소변양 많아지거나 부작용 없으셨나요?
라콜코카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봤습니다. 저는 머리 뽑는 습관때문에 탈모가 진행되어 울산에 있는 탈모병원을 찾고있습니다. 저 병원 울산에서 유명한 병원인가요??
구자호 : 운동하는친구의권유로인하여 경기도성남사는데 울산까지갔네요 전세계대머리들이다온다고하더군요2년전가서6개월치 받아서 먹다안먹다반복하다가 10개월후에다시가서 또6개월치 받았습니다 의사가말하길6개월은하루한번꾸준히먹으라하고 그이후에는 3일에한번 또그이후에는일주일에한번 이렇게얘기해줍니다 지금은3일에한번정도먹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직접안가고 유선상으로 약처방해준다는데 저나해볼때가됐네요 확실한건 저는부작용 전혀없었습니다 그리고 분명한건정수리쪽 마니없었는데 주변에서 마니낫다고 합니다 저또한2년전에비교하면 분명히 머리카락 안빠지는걸느낍니다 전만족함
Seongil Yi : 진짜근데 굳이 울산까지가야되서 너무힘듭니다 부산에서 약처방받는곳없을까요?ㅜㅜ
부산피부과에서 저약처방해달라고하면 불법인가요ㅠ

탈모 진단, 치료 무슨과? 어느병원? 가야할까

댓글로 질문이 많았던 주제
탈모 진단 받아보고 치료를 시작하려면 어느 병원에 가야할까?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머리심는의사 채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상담 문의 http://modeunmo.com
전화 상담 02-544-3666
카카오톡 상담 플러스 친구 @모든모의원

+

촬영, 편집, 효과, 녹음, 대본, 자료준비, 노가다
ㄴ 비절개 모발이식 전문 모든모의원 대표원장 이선용

Sunset Paradise by Wonki

https://soundcloud.com/wonkimusic/
Promoted by 무료음원 라이브러리
under bar : 선생님 영상 잘 봤습니다~ 궁금한 게 있는데요! 제가 3~4개월 전부터 머리카락 뿐만 아니라 겨드랑이털 중요부위 털 허벅지 털 등 굵기가 약해지고 많이 부드러워진 느낌이 있습니다. 머리숱은 예전과 같은데 굵기가 얇아져서 이전에 비해 허옇게 보이는 부분도 있구요 이럴 경우 어떤 병원을 가는 게 좋을까요? 그리고 탈모라고 생각해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병과 연관이 되어있다고 생각이 되나요??
이지훈 : 감사합니다. 탈모가 시작되고 있는데 한 번 피부과에 가 봐야할 것 같습니다.!
미용사분께 여쭤 봤더니 탈모가 1-10단계로 나눴을때 3~4단계정도 되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만 꾸준히 받으면 더이상은 머리가 안 빠질까요...? 아직 24살이고 머리숱이 워낙 많았던 저라... 걱정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이 탈모에 끼치는 영향이 굉장히 큰가요?
dldeo95 : 제발 내년에는 탈모 치료기술이 개발되길...
이민정 : 선생님 안녕하세요.
예비 중2학생이에요.
요즘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끼니를 잘 챙겨 먹지 못해서 작년까지는 앞머리가 덮수룩 할 정도로 많았는데 요새 자꾸 머리카락도 빠지고 머리숱도 확 줄었는데 탈모인가요? 자연적인 치료가 가능 할까요?ㅠㅠ 모발 이식을 해야 하나요?
KSJ성진 : 모발이 가늘고 머리카락이 10가닥 넘게 빠지는데 어느 병원을 가야 진단이 되나요?
그리고 어떤 샴푸 제품을 써야 다시 풍성하게 될까요?

... 

#울산탈모전문병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