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겨울셔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빙시코딱지 조회 29회 작성일 2021-06-19 19:58:58 댓글 0

본문

남자 셔츠 알고 입자!! 나에게 맞는 셔츠 찾는방법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입점하지 않은 브랜드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착용제품 정리링크
https://pickk.one/post/753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IlIlIl IlIlIlIl : 어깨 넓고 얼굴 큰 저같은 경우는 뭐 입어야될까요? 키는 180입니다
에헤라디야 : 아니 형님 자췻방에서 화질 안좋은 캠으로 찍으시던거 보던게 18년...
당시 형님의 군더더기 없는 컨텐츠도 돋보였지만, 꾸미는 것에 대한 허세없는 철학이 너무 좋았는데 55만이 되셨군요..! (당시에 내세울 전문성도 딱히 없으면서 디매정도 정보수준으로 자기말이 정답인양 이쁘다 별로다 단정짓는 유투버들이 너~무 많았음.)
근 1년만에 찾아봤는데 역시 대성하셨네요 ^^
JH S : 핔 링크깨졋어요
wdnw slw : 8:45
김재현 : 니트조끼나 니트랑 같이 곁들어 입을만한 셔츠는 드레스 셔츠가 괜찮을까요?

남자 셔츠 넣는법 3가지 (재질 핏에 따른 셔츠넣어입는법 )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오늘은 남자셔츠 넣는법 3가지에 대해서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간단하게 찍으려고한 영상인데.. 생각보다 너무 길어졌습니다.
셔츠를 많이 피팅하면서 알게된 노하우에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셔츠의 재질과 핏에 따라서 입는 방법으로 정리 했습니다!
오늘도 영상을 봐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ghagraph : i cant understand what you guys saying , i need english subtitle
사타토 : 아무리 배워도 손이 똥손이라...;;
N R : 5:50 옆구리 붕 뜨는거 극혐인데 ㄹㅇ..
무현노 : 덴노헤이카 반자이 세번하고 뺏는데 캥거루새끼마냥 배때지 존나튀어나왔는데 어케해요?
M Kim : 난 꼭 하면 뒤쪽이 씹창나던데 막 울고 ㅋㅋ

남자 겨울 필수템!! 터틀넥 고르는방법 & 추천

#남자패션 #솔직리뷰 #터틀넥 #모크넥 #체형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00 인트로
0:11 터틀넥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1:12 H\u0026M/터틀넥 (L)
3:36 인사일런스/모크넥 (S)
5:56 자라/터틀넥 (L)
7:55 알렌느/터틀넥 (Free)
10:09 영상을 끝마치며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
Sol Jeong : 0:25 흰색 터틀넥 입은 외국 모델 사진 나오면서 별로인 예시라고 하셨는데 혹시 이유 좀 알 수 있을까요?
가병참 : 오오 나를 구하소서
버튼을 안 누를 수가 없서어어어
김현서 : 깡님은 애플워치 몇세대 쓰시나요?
이사백 : 알렌느 터틀넥 품절인데 재입고가 될까요? ㅠㅠ
JJ J : 유니클로 EFM 터틀넥 얇아서 좋더라고요
확실히 터틀넥은 얇은게 관리가 쉬워요
다만 4만원이라 가성비가 좀 떨어짐 ㅠㅠ

... 

#남성겨울셔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43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