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눈수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애드마왕 조회 52회 작성일 2020-10-20 18:35:54 댓글 0

본문

★남자눈매교정 후기☆눈성형 하나로 '존잘되기 프로젝트' 상담부터 수술과정까지!! 남자눈매교정,비절개눈매교정,쌍꺼풀푸는수술,쌍꺼풀낮추기,쌍꺼풀없애는수술, 윗트임 후기

안녕하세요.
앨리트 박재희 원장의 눈성형, 코성형 중점 진료 병원.
모티브 성형외과 입니다.
눈성형, 코성형 정보를 더 재미있고 전문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모티브 성형외과 홈페이지→ http://www.motiveps.co.kr/

●모티브 성형외과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XxA2tZh_noY5OwfruPt5sA?view_as=subscriber

●모티브 성형외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iveps_/

●모티브 성형외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모티브성형외과-369922186901710/?modal=admin_todo_tour

●모티브 상담 전화☎→+82)02-517-7911


#남자비절개눈매교정#쌍꺼풀푸는수술#쌍꺼풀낮추기#쌍꺼풀없애는수술#남자눈성형#남자눈매교정#윗트임#남자눈성형 #쌍꺼풀푸는수술 #쌍꺼풀없애는수술
#남자눈성형후기 #쌍꺼풀푸는수술후기 #쌍꺼풀없애는수술후기#안검하수수술
Stone M : 비절개가 실로 묶는다고 하는데 맞나요?
실이 풀린다면 언제 풀리고 풀리지않게 하는 노하우가 있나요?
남한별 : 아니 원래도 존잘인데 눈매교정하시니까 걍 미쳤다...
i can : 대학교가서 한다...
책벌레 : 무싸인데 짝짝이눈이라 혹시 쌍수 안하고 교정을 할수 있는지요?
Jun Hwang : 모티브성형외과가 진리입니다. 원장님이 정말 잘하세요|^^
Idc Abtwhatyousay : 남자들 다 눈매교정해라
기블리Sq4차주 : 비절개 눈매교정 잔붓기까지해서 토탈 몇달까지 빠지는건가요?
애냠냠 : 코가 존잘이네 더이상 성형하지마시길
띠용 : 가격이 어떻게되나요??? 영상속분 기준으로...
투퉅 : 부모님과 같이가서 동의하고수술받아야하나요 따로 전화확인은안돨까요 ㅠㅠ!못오시는대

남자의 쌍수와 코수술! 경험자가 밝히는 눈VS 코 이미지 변화 갑은?

우리 남성분들! 첫 수술로 은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자는 역시 코! #코수술 을 할 것이냐 남녀 통틀어 최다 수술 #남자쌍수 를 할 것이냐
고민 많으실 남성분들의 고민을 덜어줄 게스트 분을 모셨는데요
경험자가 직접 밝히는 눈수술 VS 코수술 변화의 갑은 어떤 수술일까요?
눈수술 전 고민했던 부분과 신경쓰였던 부분은? 코수술 이후 변화가 찾아온 내 코, 어떤 이유 때문인가요? 수술 전후 이미지와 CT 이미지로 알아 보는 #남자코성형 과 #남자쌍수의 모든 것! 솔직 털털한 게스트 "구루민" 님과 함께합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모든 것들을 파헤쳐 보러 갈까요?

• 홈페이지 상담신청 http://m.iwellps.com
• 온라인 상담신청 http://m.iwellps.com/landing/index08....
• 카카오톡 상담신청 https://pf.kakao.com/_Sxlhql/
• 전화상담 02.542.2017
• 홈페이지 http://www.iwellps.com/
•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bluerose355/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wellps



––––––––––––––––––––––––––––––
Boost by Joakim Karud http://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




#남자성형 #쌍꺼풀수술 #쌍수라인 #자연스러운쌍수 #코수술 #코성형 #복코축소 #쌍수후기 #코수술후기
프랑스파리 : 제가 지금 눈매교정만 한상태인데 쌍커풀수술 해도 되나요??
안안프로 : 와 진짜 잘 생겨졌다 ㅋㅋㅋㅋㅋㅋ
장쵸파 : 유익한 영상 잘보고가용
김뫄뫄 : 코도 코지만 사람을 볼땐 눈을 보고 이야기하니까 눈이 더 큰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로지 : 눈하고선 이미지가 확실히 선해진 느낌이네여!!
쩡1 : 오,, 눈 완존 잘되심 ㅎㅎ
주경원 : 코는 티 팍팍 나는데 눈은 잘 되심!
hyeju park : 코 수술은 결혼 같다는 이야기가 재미있네요 ㅋㅋ 남자의 경우 코에 신경을 많이 쓰던데 눈의 변화도 확실하네요~~
내새끼리야 : 역시 남자는 코 성형이 갑이져.. 수술 하고 코끝이 떨어지는 구나ㅠㅠ 그래도 꼭 재수술을 해야하는건 아니라니 안심이네요!
aee i : 한게 훨씬 잘생긴듯

썸네일 같은 눈이 되고 싶은 사람은 전부 이 영상은 봅니다 [서강준, 정해인]

안녕하세요
에이트 성형외과 함기원 입니다
오늘은 저희 에이트 성형외과의 남성 구독자분들을 위하여
다양한 남자 눈 성형에 대해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영상 재미있게 시청해 주세요

※에이트성형외과의 유튜브 채널은 정보 제공을 위한 채널입니다. 악성댓글 또는 병원 비방 댓글은 삭제처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눈성형 #남자눈 #남자눈수술
빛체리 : 정해인이 진짜이쁨
What Ever : 성형수술은 왠지 본인이 한 번도 받아 적 없는 의사는 만나기가 꺼려짐. 그래서 보톡스라도 한 번 꽂아본 의사만 찾게됨.
이남희 : 앞트임과 속상으로 수술한지 2개월 됬는데 뒷트임만 따로 수술할수 있나요?
만키 : 원장님 저는 눈이 이준기를 닮았단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무쌍이고요 눈이 가로로 길고 눈 세로 길이도 나쁘지 않습니다 잘생겼다는 소리도 많이 듣고 것 같고요 그런데 제가 눈에 심하진 않는데 몽고주름이 좀 있습니다 저는 서강준이나 방탄 뷔같은 눈을 원하는데 이경우에는 앞트임을 하는게 좋을까요? 그냥 살아도 나쁘진 않는것 같은데 눈썹 찔림이 조금 있어 나이 들어 눈 수술 한번 해야할거 같긴 하거든요... 무쌍 납두고 앞트임만 하는거 괜찮을거 같나요? 그리고 앞트임만 하면 안검하수가 좀 개선 될까요?
김형규 : 2년뒤에 뵙겠습니다
군대제대하고 찾아갑니다!
혹시 상담비는 어느정도 하나요??
신성원 : 서강준님 어찌보면 무쌍인데 속쌍커플있는거 맞나요?
BIKMENSA : 방문하기에 거리가 좀 먼데 상담 후 시술을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어떻게 될까요? 대략적으로라도 알고 싶습니다
angel Democracy : 저는 장동건님 처럼 눈이 크고 쌍커풀이 찐한편인데 이런 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suhyun lee : 정해인은 인정 못하겠고 서강준은 ㄹㅇ 인정...진짜 눈이 ㅆㅅㅌㅊ
훈제이 : 원장님 저는 모델홍종현 같은 눈을 비슷하게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 

#남성눈수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2건 4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