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날씨] 서울 한낮 27도·대전 28도…미세먼지 '나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TVCHOSUN 작성일21-04-21 00:00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오늘 많은 지역이 30도 가까이 오르면서 올 들어 가장 더운 날이었습니다. 6월 하순의 더위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내일은 구름이 많아지면서 기온이 살짝 낮아지겠지만, 여전히 덥겠습니다. 서울은 27도까지 오르면서 보통 이맘때 보다 8도가량 높겠습니다.

다른 대부분 지역도 기온이 크게 올라 덥겠습니다. 대전이 28도, 전주와 대구는 27도를 보이겠습니다.

또 건조한 날씨에 곳곳에 화재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높을수록 산불이 쉽게 번진다고 하는데요, 화재 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미세먼지 농도는 중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나쁨'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금요일에는 호남과 제주 지역에 비 소식이 있고요, 그 밖의 대부분 지역은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r
\r
[Ch.19] 사실을 보고 진실을 말합니다.\r
\r
공식 홈페이지 http://news.tvchosun.com/\r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vchosunnews/\r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TVChosunNews\r
\r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4,692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