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초반화장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VJ특공대 조회 4회 작성일 2022-09-25 17:49:30 댓글 0

본문

[SUB] 화장품 브랜드들이 이 영상을 싫어하지만 어쩔 수 없네요 Plz watch this video for your skincare steps! | 뷰티클라우드 유나 UNA

*협찬,광고없는 영상입니다*

[㏄]Please turn on the caption in the video settings
[㏄]Vui lòng bật chú thích trong cài đặt video
[㏄]Activa el título en la configuración de video
[㏄]Silakan aktifkan teks di pengaturan video
[㏄]ビデオ設定でキャプションをオンにしてください
[㏄]请在视频设置中打开字幕

#건강한 #스킨케어 #홈케어

유나Instagram http://instagram.com/beautyclouduna
유나에게 물어봐! 구르미페이지 ☁️ http://gurumi.co.kr
서노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eonony

------------------------------------------------------------------------------------------
유나뷰스터 홈페이지 http://www.unabeauster.com
UNABEAUSTER http://www.unabeauster.com

Business Contact : beautyclouduna@gmail.com

http://www.beautyclouduna.com
http://www.beautycloudskincare.com
http://www.beautycloudmakeup.com
daye_good : 아오 쏙이 다 시원해요 ㅋㅋㅋㅋ 예전부터 주변사람들한테 스킨로션 다바르는거 아니라고 아니라고 말햇엇어요 ㅋㅋ 토너도 저는 닥토말고는 잘 안해요 ㅋㅋ 물롬 케바케지만 . 무튼 속시원한 영상 감사합니다 ㅎㅎㅎ 근데 피부가 안좋으면 나도모르게 이에센스 저 에센스 막 발라보거든요? 근데 결국 간소화하면 피부가 살아나요 ㅋㅋ 화장품 홍수시대에 우리 같이 건강하자구요 ㅎㅎㅎ
Christina : I really appreciate the effort and work you put into your videos Una. Because you actually do your research and share your knowledge and own experience with us. When you than recommend a product I know that it must be really good, because you do tried it for some time and I can trust your opinion. So thank you Una I really look forward to all of your next videos
Micah's hat : Thank you once again for the information, I did not know that using the same products from the same skincare line of a brand could be a mistake!
Looking forward to upcoming videos, as always!
Love from Germany ❤️
worldofelegance15 : Thank you so much for this!! With the winter and the mask my skin is kind of a mess, so I'm trying to change my skincare routine and yes sometimes I feel like my skin doesn't want to absorb anymore, I guess I shouldn't force it so thank you! Really looking forward to that meditation video!
Methoe : 좋아하는 유투버 영상들 다 업뎃되어도 유나님 영상부터 보러오는 이유 이 언니가 얼마나 똑부러지게 유익한 정보 나눠주실지 너무 기대된답니다 오늘 영상도 잘봤어요 언니 !!!!

가성비 스킨케어루틴30대 수부지,모공,트러블피부의 기초화장품과 관리꿀팁 대공개 ! [피고인]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스킨케어루틴과,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기초화장품들을 소개합니다 ^^

영상 중간중간에 있는 꿀팁들 꼭 챙겨가세요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정 말 감사드립니다
구독 아직 안 하신분들 구독 꾸욱하시고 또 놀러오세요

-영상에 등장한 제품 정보-
Dr.G 레드 블레미쉬 수딩토너 400ml
-PX가격 : 8,000원
-네이버쇼핑 : 13,900원
-공식홈페이지 : 120,000원 ;;
Dr.G 레드 블레미쉬 멀티 플루이드 100ml
-px : 6,800원
-네이버쇼핑 : 14,490원
-공식홈페이지 : 95,000원 ;;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 150ml
-랄라블라 : 25,800원 (+샘플)
-네이버쇼핑 : 24,900원
바세린 립테라피 스틱 4.8g
-올리브영 : 4,200원 (할인가 3,300원)
공병정보
-병도매닷컴 : DTS350 사각투명 에센스용기

Contact : thdmltlsghk1@naver.com
Instagram : www.instagram.com/soyisland_
반성균 : 먼저 감사드립니다
저는 상병4개월까지 여자전화라곤 어머니와, 이모한테 받은게전부였습니다.
하지만 몇주전부터 6명의 여자지인들에게 따듯한 전화들을받았습니다.
물론 마지막엔 닥터지를 사달라는 부탁과 함께요
하지만 너무 기분이좋앗고, 마음 이따듯해지는것같았습니다
저 6섯명의 지인중 2명은 처음 전화를해본 사이였고
그중 또 1명은 저랑 같은 과인지 처음알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승승장구하시길바랍니다.
이민아 : 이 영상으로 많은장병들이 주변여자들에게 연락을받게되는데..
연수 : 우연히 영상을 보고
입덕하게 되었어용
워낙 예민&수부지라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데
몇년 전 어떤 분께서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닦는게 마지막 클렌징이다라고
설명해주시고 다른 많은 분들도
그렇게 하시길래 좋겠지하는 마음으로
무작정 따라했는데
요 영상을 보며 내 피부타입에 맞는
루틴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되었어요ㅜ
어제부터 이틀동안 화장솜 없이
토너를 바르니 피부장벽이 튼튼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감사해용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 기대하며 기다릴게요!
피부장벽을 잘 유지하며 클렌징하는 방법과
평소 피부관리를 위해 하는 피부과시술을
올려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아요ㅜㅜ
봄이 왔어요 Spring is coming! : 소의튜브님 영상보고 기초 바르는 방법 따라해봤는데 흡수도 빠르고 정말 즉각적으로 얼굴에 탄력이 생겼어요!!! 맨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면서 따라해봤는데 간단하면서도 효과는 너므 좋아요ㅠㅠ❤️
이개미 : 피부는 타고나는거고,
많은 지루성 피부염이신 분들은 밤 11시 전에 자야 그나마 유지돼요. 이게 진짜 팩트팩트.
그리고 피부과 진짜 필수템 실마진이 빠졌네요ㅋㅋㅋ

[ENG] 비싸지만 돈 값 하는 기초제품 BEST.3 | LAMUQE

instagram @lamuqe_magicup
k.lamuqe@gmail.com
---------------------------------------------------------
#세럼 #앰플 #에센스

여러분 안녕하세용~!
오늘은 나만의 최애인 줄 알았지만
만인의 최애였던 안티에이징 세럼 TOP3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비싼 몸값이 단점이라면 단점일 수 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투자 가치가 있다 생각되는 제품들 입니당❤️

각 제품마다 특징과 효과가 다르기에
제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하다보니 다소 주관적일 수 있지만
최대한 객관적으로 설명해 보려고 했어요.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우리 모두 꾸준한 관리로 어제보다 더 어려져볼까요?
다 같이 꼬고!


라뮤끄 채널 구독하기 https://goo.gl/CLClah
LAMUQE SUBSCRIBE https://goo.gl/CLClah

⚡️[ENG] 베이스 고민? 이제 그만‼️ | LAMUQE

⚡️[ENG] 시술? 성형? 관리? 7년전보다 어려보이는 라뮤끄의 비결 | LAMUQE



:: PRODUCT LIST ::

01_LANCOME
ADVANCED GENEFIQUE 20ml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20ml
127,000원

02_SHISEIDO
ULTIMUNE POWER INFUSING CONCENTRATE III 50ml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III 50ml
150,000원

03_ESTEELAUDER
ADVANCED NIGHT REPAIR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103,000원


_
혛쇼ᅭᅭᅧ훃캐캬캬캬캬 : 댓글 정말 진심 처음 쓰는데 저희 세모녀가 다 써본 제품들이 나와서 후기를 남기자면 세가지 제품 모두 2~3병 넘게 사용해본 결과 저희 세모녀는 갈색병으로 정착했어요(갈색병 세가지 말고도 SK2도 사용 오래했지만 피부 장벽 활력 전반적으로 값어치 하는건 갈색병이라고 생각해요) 50대 엄마도 갈색병은 아침 저녁으로 바르시고 저는 20대 후반부터 밤낮가리지않고 사용하고있어요 (저녁에는 2번 아끼지 않고 레이어드해서 발라요)저같은경우에는 갈색병사용 후 피부트러블도 없어졌어요 20대 초반인 경우에는 가격이 있다보니 엄청 추천하지는 않지만 20대 중후반부터는 비싸더라도 사용해보시길 추천해요 갈색병 갈색병 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한번 사용해보세요 물론 랑콤 시세이도 둘다 제품력이 떨어진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그래도 갈색병은 사용해보세요
금금 : 이런 기능성 제품 가격이 엄청 좋은 건 아니어서 맨날 후기나 설명을 찾았는데 이런식으로 뮤끄님이 설명해주시니까 넘 좋아요 ㅎㅎㅎㅎ 기능성 이제 저도 써봐야겠어용!!!
nomnom nom : 비싼 제품은 사기 전에 정보가 많았으면 하고 많이 망설여지는데 그런 점에서 이런 광고없는 찐 비교영상 좋아요! 앞으로도 종종 만들어주세요~
방황하는페리도트 : 저 세가지 중에 에스티로더 써봤는데 엄청 좋았어요!! 평소에 피부관리는 열심히하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거라던지 피부갈라짐?들뜸같은게 있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가격대가 있는편이지만 눈에띄게 개선되는게 느껴져서 항상 쟁여두고 사용합니다ㅎㅎ 왜 에스티로더 갈색병이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메룽메룽 : 라뮤끄님 진짜 피부염때문에 병원도 다니고 육개월동안 고통받아왔는데 ㅠㅠ 라뮤끄님 추천보고 랑콤앰플사서 발랐는데 지금 삼일차인데 홍조도 다 가라앉고 여드름뾰루지 같은것도 다들어가고 지금 정상피부로 돌아왔어요 으앙 ㅠㅠㅠ감사합니당 으앙

... 

#20대초반화장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24건 26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