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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초보와 조회 8회 작성일 2022-07-18 07:00:1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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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보충제 섭취 가이드 1편 [헬린이 필독]

보충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꼭 보서야 합니다.


Reference
[1] Haun, C. T., Mobley, C. B., Vann, C. G., Romero, M. A., Roberson, P. A., Mumford, P. W., ... \u0026 Beck, D. T. (2018). Soy protein supplementation is not androgenic or estrogenic in college-aged men when combined with resistance exercise training. Scientific reports, 8(1), 11151.
[2] Areta, J. L., Burke, L. M., Ross, M. L., Camera, D. M., West, D. W., Broad, E. M., ... \u0026 Hawley, J. A. (2013). Timing and distribution of protein ingestion during prolonged recovery from resistance exercise alters myofibrillar protein synthesis. The Journal of physiology, 591(9), 2319-2331.
[3] Moore, D. R., Areta, J., Coffey, V. G., Stellingwerff, T., Phillips, S. M., Burke, L. M., ... \u0026 Hawley, J. A. (2012). Daytime pattern of post-exercise protein intake affects whole-body protein turnover in resistance-trained males. Nutrition \u0026 metabolism, 9(1), 91.
[4] Dangin, M., Boirie, Y., Guillet, C., \u0026 Beaufrère, B. (2002). Influence of the protein digestion rate on protein turnover in young and elderly subjects. The Journal of nutrition, 132(10), 3228S-3233S.
[5] Witard, O. C., Jackman, S. R., Breen, L., Smith, K., Selby, A., \u0026 Tipton, K. D. (2013). Myofibrillar muscle protein synthesis rates subsequent to a meal in response to increasing doses of whey protein at rest and after resistance exercise.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99(1), 86-95.
[6] Morton, R. W., Murphy, K. T., McKellar, S. R., Schoenfeld, B. J., Henselmans, M., Helms, E., ... \u0026 Phillips, S. M. (2018). A systematic review, meta-analysis and meta-regression of the effect of protein supplementation on resistance training-induced gains in muscle mass and strength in healthy adults. Br J Sports Med, 52(6), 376-384.
[7] Bandegan, A., Courtney-Martin, G., Rafii, M., Pencharz, P. B., \u0026 Lemon, P. W. (2017). Indicator amino acid–derived estimate of dietary protein requirement for male bodybuilders on a nontraining day is several-fold greater than the current Recommended Dietary Allowance. The journal of nutrition, 147(5), 850-857.
Daehyuk Kim : 오늘도 묵찌빠 잘봤습니다
마요 : 오우 이런것도 신경써줘야하는구나
영상도 짧아서 좋구 헬린이들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주셔서 유익해요
존나쩌둥 : 항상 프로틴 관련해선 말이 많아서 못먹고 있다가, 속시원하게 정리해주시니 속이 뻥뚫립니다 ㅎㅎ
min ki Hong : 선생님..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들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운동(스트레칭, 체조, 스포츠)과 추가해서 섭취하면 좋을 영양제도 알려주는 영상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람쥐 : 이형님은 동영상찍는거 참 즐거워보여서 좋아. 뭐 본인 속마음이야 정확히는 모르지만 누구들처럼 과장해서 뭘 얘기하지 않구 정말 헬창답게 헬린이들한테 많이 알려주고 싶어 하는 느낌적인 느낌?
좋아하는 일 하고 돈도 부가적으로 버는 형님이 참 부럽기도하고 좋아용~

단백질 보충제 제발 이렇게 드세요… 밥먹고 먹지마세요

운동을 하는 행위 자체는 근육을 손상시키는 행위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운동만 하고 영양 섭취를 하지 않게 될 경우 근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운동을 한 후에는 영양 섭취에 신경을 써야 해요

보충제의 용도는 피치 못하게 식사를 못했거나 소화기관에 부담이 없이
늦은 시간 운동 후 단백질 섭취를 해야하는 경우에요
운동후에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셨다면 보충제를 드실 필요 없어요.

단백질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
간과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어요.

이 외에도 보충제를 드실 때 주의하셔야 하는 점들을
영상에 담아두었으니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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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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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블리 FITVELY : 제가 늘 강조하듯 단백질 과다섭취는 체중증가 뿐만 아니라 간과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어요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다고 근육이 생기는게 아니기 때문에 꼭 운동과 더불어 정확한 타이밍에 영양섭취를 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이론 영상
단백질 많이먹으면 살찌는 이유

+블로그 요점정리 https://blog.naver.com/fitvely/221677661688
탄수화물 꼭 먹어야하는 이유

+블로그 요점정리 https://blog.naver.com/fitvely/221654343660
단백질 보충제 고르는법

취침전 보충제?

목적별 단백질보충제 고르는법

복돌이 : 보충제 얘기뿐만 아니라 정말 유익한 정보가 짧은영상안에 가득하네요 감사합니다 ◡̈
암유빠더 : 보충제에 관련된 영상중 가장 알기쉽고 간단하게 풀어준 영상..이런게 실력이죠. 어려운것도 누구나 알기쉽게 풀어 설명해주는 진짜 실력
란계 : 일반인 바프 준비하면서 보충제도 처음 먹어봐서 많이 어려웠는데 덕분에 유익한 정보 잘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ᕦ(ò_óˇ)ᕤ
한끼저장소 : 진짜 딱 필요한 정보만 얻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건강한 노년을 위한 단 하나의 영양제!! 바로 최고의 단백질 보충제를 골라보았습니다!! (유청단백질, 식물성단백질, 제품 고르는 기준)

안녕하세요

약들약의 고약사 입니다

오늘 영상은 단백질 파우더 (가루) 보충제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떤걸 골라야 되는지

구체적으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유청단백

가수분해 유청단백

식물성 유기농 단백

어떤게 좋고 나에게 맞는건 무엇일지

제품을 골라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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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영상은 의학적인 내용을 다룰 수 있지만 꼭 주치의와 상의를 하시고
판단하세요! **

** 본 영상은 어떠한 광고나 대가성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단백질, #파우더, #약사
Changsu Oh : 여느 영상처럼 서론만 길고, 그래서 뭘 제일 추천하는지 모르겠는게 아니라, 간단 명확 빨리 정리해주시니까 너무 좋아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Nayeong Nam : 예전 고약사님 영상보고 식물성단백질 사서 먹고있는데 오늘 영상에서 또 보네요^^ 적당히 운동을 병행하니 확실히 안먹었을때와 차이가 있더군요. 건강해진다면 돈은 아깝지 않습니다^^
JK : 정보 획득이 목적인 영상은 이렇게 간단 명료가 최고인듯. 물론 부가적인 설명도 좋습니다.
후남 이 : 항상 좋은 설명 잘 듣고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주변에도 많이 알리고 있어요~감사합니다.
빛 : 요즘 약사님 영상을 잘보구 공부하고 있습니다
~^^ 광고협찬 받고 하는게 아니라서 더 믿음이 갑니다 늘 감사합니다 ^^

... 

#담백질쉐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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