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반팔블라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봄여름가을겨울 조회 8회 작성일 2022-07-17 10:47:42 댓글 0

본문

10대부터 60대까지★ 진또배기(?)나이대별 브랜드 추천! 깔끔하게 정리해드림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
가을 옷 하나 장만 해야 하는데 맨날 입는 스타일은 지겹다?!?
남들 다 아는 흔한 브랜드는 싫다!!??
하는 펑순이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바로~~ 10대/20대/30대/40대/50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나이대별 브랜드 추천!!!
캐주얼, 러블리, 트렌디, 모던, 시크, 레트로, 베이직 등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 중에서도
가성비 괜찮은 브랜드들만 쏙쏙 뽑아 왔으니
이제부터 펑순이들 쇼핑걱정은 끝!!!
띠~릿

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10대 브랜드 추천

1) 로라로라
http://www.rolarola.com/main/index.php

2) 스위치123
https://www.theihmall.com/content/content.php?cont=switch

3) 파르티멘토
http://partimento.com/


✔️20대 브랜드 추천

1) 스푸닝
https://spooning.co.kr/

2) 인스턴트펑크
http://www.instantfunk.kr/

3) 마뗑킴
http://matinkim.com/product/list.html?cate_no=45


✔️30대 브랜드 추천

1) leuni/ 리유니
http://www.leuni.kr/product/list.html?cate_no=44

2) 아르켓
https://www.arket.com/en/index.html

3) 쿠어
http://www.coor.kr/


✔️40~50대 브랜드 추천


1) 스테이피플
https://staypeople.com/


2) 르 917(Le 17 Septembre)
http://le17septembre.com/

3) 마리메꼬
http://www.idlookmall.com/display/brand_product_list.do?catLvl=1\u0026cateId=CAE008



#쇼핑추천 #기본템쇼핑 #나이대별쇼핑 #브랜드추천

#10대쇼핑 #20대쇼핑 #30대쇼핑 #40대쇼핑 #50대쇼핑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AliceFunk 앨리스펑크 : 00:57 - 10대 브랜드 추천
03:17 -20대 브랜드 추천
05:50 -30대 브랜드 추천
08:30 -40~50대 브랜드 추천
꺄룩 : 언니!!! 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ㅠ__ㅠ 하지만 알바로 생계를 유지하는 저와 같은 대학생에게는,, 아직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에요! 혹시 저렴한 브랜드도 추천 가능할까요??? 돈 열심히 벌어서 인펑 옷 마구마구 구매할게요 엉엉 ㅠㅠㅠㅠ
지니 : 펑순이들 지갑 사정까지 고려해주는 건 앨펑 언니 하나얌...❣
데님이랑 테일러링 진짜 하기 까다로운데도 꼼꼼한 인펑은 진짜 강츄
이유정 : 늘 영상만 챙겨보다가 오늘 영상은 너무 유익해서 댓글 처음 남겨요 ! 남들 다 입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은근히 숨어있는 브랜드 추천 너무 좋아요 ♥️
Lolo Lala : 체형별 분위기별 브랜드 추천도 부탁드려요! 인스턴트펑크의 경우 아무래도 키가 크지 않으면 소화가 힘들더라구요 작고 아담한 20대를 위한 브랜드 추천 요청합니당ㅎㅎ

요즘 초딩 패션 말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료광고 x
───────────────────────────
쩡대 착장 : 케이엔드
instagram : https://bit.ly/2YCFPg2 (XX_JDH) 쩡대 인스타그램
패션 커뮤니티 : https://cafe.naver.com/jjd188 (패션 피드백 신청)
실시간 Live : https://www.twitch.tv/hotjdh
───────────────────────────
비지니스 메일 : hotjdh@naver.com / jaeho@style-d.co.kr
컨텐츠문의 : fashionhouse_188@naver.com
───────────────────────────
#코디 #초등학생 #초딩

ⓒ Fashion house JJD all rights reserved.
쩡대의 패션하우스 : 말씀들이 많으셔서 댓글 남갑니다 :D
제가 어린 친구를 몰아가는게 아니라 컨텐츠 진행하면서
재미있게 장난치면서 한 내용입니다.
생방송 직접 와보시면, 저 친구와 좋게 이야기도 다하고
조언도 해주고 굉장히 좋은 시간을 가지고 마무리합니다.
또한, 저 친구가 직접 피드백 요청을 해서 피드백 하는 거랍니다.
아 그리고,
저.. 35살 입니다 ^^....
EDILY : 에이블리랑 브랜디 때문에 이 지경이 된건가 나는 걍 뱅뱅이랑 더 걸즈인가 그거 입고 뭐 어디 아울렛에 있는 형광색 패턴 츄리닝 바지 입고 안경 쓰고 다이소 에코백 들면서 못된 고양이 가서 친구랑 우정템 맞췄다고 이건 초딩 감성이 아니야
백동화 : 어떻게 저게 이제 중학생 올라가는 패션이야 .. 중1 때 초까지 엄마가 사주는 옷 입고 다니다가 교복 입는 게 국룰인데
6시8분 : 초딩때 걍 반티에 청바지입고 엄마가 사준 운동화신고 모래 위에서 구르면서 놀았는데..
그때 놀이터는 전쟁터 그 자체였지..
가끔씩 막 삼천원씩 부모님한테 돈 받은 애들이
문방구가서 불량식품 바리바리 싸들고 와서 ㄹㅇ 뺏어먹고 갖고튀고...
진구 : 근데 지금 어린애들이 성숙하게 입는 게 가능한 게 마스크가 한 몫해요ㅋㅋㅋ얼굴이랑 밸런스가 전혀 안맞는 옷을 입는거에요

인생 반팔 찾았다.. 2021 인기 브랜드 반팔 10가지 추천

#브랜드반팔 #반팔추천 #스트릿브랜드

*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스펙 : 키 160, 몸무게 46, 평소 입는 사이즈 M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
오늘 영상은 인기 브랜드 기본 반팔 10가지 리뷰입니다!
리뷰라 쓰고 거의 추천 영상수준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 많았는데요
1만원 ~ 3만원대까지 저렴하지만 인기있는 브랜드 제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영상 보시고 취향 저격한 아이템들 겟해가세요!
그럼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

*제품 정보*
1. 스투시 _ 베이직 로고 반팔 티셔츠 사이즈 M
2. 디스이즈네버댓_ T-Logo Tee White (003) 사이즈 M / 39,000원
3. 리_빅 트위치 로고 티셔츠 화이트 사이즈 L / 29,750원 (무신사)
4. 위캔더스_ PLAYER TEE (WHITE) 사이즈 M / 19,500원 (공식홈페이지)
5. 예스아이씨_Y.E.S C-logo tee Black 사이즈 L / 39,000원
6. 어널로이드_ 스크래치 로고 티셔츠 블랙 사이즈 M / 34,200원 (공식홈페이지)
7. 크리틱 _ ICE CRYSTAL LOGO T-SHIRT(BLACK) 사이즈 M / 14,000원 (무신사)
8. 엠엠엘지_ [Mmlg] 1987MMLG HF-T (SMOKE BLUE) 사이즈 M / 37,800원 (무신사)
9. 마크곤잘레스_ 사인로고 반팔 티셔츠 다크그레이 사이즈 M / 35,000원
10. 엘엠씨_ LMC CLUB ATHLETIC TEE navy 사이즈 M / 39,000원

0:00 인트로
0:31 스투시
1:17 디스이즈네버댓
2:35 리 LEE
3:30 위캔더스
4:18 예스아이씨
5:08 어널로이드
6:14 크리틱
7:16 엠엠엘지
8:30 마크곤잘레스
9:34 엘엠씨 LMC
10:39 아웃트로


---------------------------------------------------------------------------------------


미니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minni__world/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tmdals9106
#Business: minniworld@sandboxnetwork.net


---------------------------------------------------------------------------------------
뿌 : 아잇 또 필요한걸 어케 아시고,, 미니님 나중에 브랜드 제품 아니고 그냥 싸고 디자인 이쁜 제품들도 추천해주세요 ㅜㅜㅜㅜ 항상 이쁜옷들은 너무 많은데 몇개밖에 못사서 같이 추천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잘 보고가요
Heeya : 역쉬 필요한 영상 생각하면 만들어서 올려놓는 미니언니.. 사랑합니다
지 원 : 언니는 내 맘속에 들어왔던게 확실해. 어쩜 이리 예쁜 것만 소개 시켜주시죠..??❤️
련주 : 완전 제가 고민하던 브랜드 다 들어가있고 디자인도 무난해서 최고입니다ㅠㅠ 이런 패션 리뷰는 미니님뿐!!
공식적으로파리 : 와 언니ㅠㅠㅠ맨날
눈팅만 하다가 넘모 신기해서 댓글 남겨유 요즘 제가 살까말까하는 제품들 타이밍 잘 맞게 올려주셔서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매번 정성스럽게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하구 앞으루 꽃길만 걸으세효ㅠㅠ사랑함미둥

... 

#10대반팔블라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24건 4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