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467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빙시코딱지 조회 14회 작성일 2022-05-22 22:03:27 댓글 0

본문

로또 번호도 계산할 수 있다!? 94주 연속 당첨된 세계 최고의 로또장인 | 리얼스토리묘 | CJ ENM 061029 방송

리얼스토리 묘 레전드 더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vDaoEdHc686wBguMYLbzDt6D4CxIt16i

방송국놈들의 하드털이 채널 '디글 클래식'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디글클래식DiggleClassic

tvN [리얼스토리 묘] : 각종 사회 문제,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파헤쳐 보는 프로그램

#리얼스토리묘 #타임머신 #타임머신_리얼스토리묘
일장춘몽 : 일본에는 복권 세금이 없다던디
김도중 : 만원쓰고5천원이면 고수인정
재희 : 수학교사분 반전이네ㅋ 말하기 전까지 일본 로또명인인줄
Great : 일본은 당첨자가 너무많아서.
당첨금이 얼마안나오는데....그건 영상에서 안나오네...그부분은 편집한겨?
당첨되도 한국돈으로 백만원 받기도 힘들지 싶은데.... 우리나라 로또는 전혀 예상못한 번호가 튀어나오지만.... 일본로또는 그냥 가장많이 나왔던 번호가 또 나오는 확률성이라 당첨자가 많지.
게뱅GehBang : 근데 매주 얼마씩 사는지 그게 정확히 나오지 않았네....

한순간에 뒤바뀐 1등.. 함부로 로또 나눠갖지 마세요. [로또왕] Ep.6

12:22 드라마 같은 1등 당첨 사연 공개 ㄷㄷ
※ 본 영상은 로또 PPL과 무관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상품권(300만 원 상당) 받으러 가기
http://dallastudio.co.kr/lottoking
행운번호 발표: 4월 22일 (목) 로또왕 7화 본방에서 공개

본격 로또 1등 번호 원정 예능 [로또왕]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구독+댓글+알림설정ㄱㄱ

#이이경​ #달라스튜디오
※ 지나친 욕설 및 인신공격성 댓글은 삭제 조치 될 수 있습니다.
달라스튜디오 : 로또왕 제7회 행운번호 추첨OPEN!!
드루와 http://dallastudio.co.kr/lottoking
이번엔 그냥 로또왕이 배.라 파인트 365일 1년 내내 먹을 수 있도록 상품권(300만 원 상당) 쏩니다.

(사용자가 많을 경우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응모신청 부탁드립니다.)

행운번호 응모 방법
행운번호 추첨 페이지 접속하여 이름, 연락처 기재 후 응모
선착순으로 응모한 순서가 본인의 행운번호가 됨 (주작 불가)
4/22 (목) 로또왕 영상에서 행운번호 공개, 커뮤니티탭에서 당첨자 발표
조슬기 : 이이경 몰랐는데 로또왕 보면서 호감도 엄청 올라감
나준이 : 이땐 몰랐다, 2029년에도 이 프로가 끝나지 않을 줄은 ...
싢큐 : 이번 주도 역시 재밌음ㅋㅋㅋㅋ 이이경 배우님 만큼 피피엘 멘트 그렇게 맛깔나게 하는 사람 없음ㅋㅋㅋㅋㅋㅋ 6:31 9:28 진짜 너무 잘하심!!
이현호 : 당첨자분들 인터뷰는 진짜 신선하다 ㅋㅋㅋㅋ

[GUNT/군트] 풍동실험1 - 에어로포일 모형에 의한 실험

독일 군트사의 풍동실험 장비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02-467-7447 한맥전자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로또467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78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