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슈즈정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정이 조회 14회 작성일 2022-01-27 13:44:43 댓글 0

본문

짝퉁 신발 더 이상 NO!? 믿고 살 수 있는 국내외 사이트 총 정리! 【패션토크】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디렉터 짱구대디 : 짱-하! 지금 마스크착용하고 짱구랑 산책중이라 이따 끝나고 들어와서 더 추가해두겟음!
카페 정리글 링크->https://cafe.naver.com/zzang9daddy/392822
프리덤 : 요즘 한참 해외정품사이트 찾고있었는데 고마워 형!! ㅋㅋㅋ 다음에 프린트 이쁜 티나 맨투맨 이런 컨텐츠도 좋을거 같어 ㅎㅎ
똘이아부지 : 스탁스는 글로벌이라 물량 많아서 좋고 xxblue는 일주일안에 배송와서 좋더라구요
이석영 : 요즘 진짜 정품 사이트 고민하고 있었는데 형 영상 고마워
홍기연 : 진품 사이트 알려줘서 고마워 형
그리고 코로나 조심해^^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운동화에 관한 썰을 한번 풀어도보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시간으로는 "가품사이트(운동화)의 특징" 에 대해 알려드릴텐데
아마 공감되는 항목이 있을거에요.
가품사이트는 애초에 피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코비진스 이메일 : dufflecoat@naver.com
코비진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kobejeans
코비진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ufflecoat
김선욱 : 중국(홍콩)은 정말 99퍼네요 ㅋㅋㅋ오픈마켓에서 언디핏이 십만원대길래 왜이렇게 싸게 파세요? 물어보니(왜 대놓고 가품파세요?라고 하고 싶었지만) 병행수입상품 입니다라고 답변받았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추석 잘 보내세요 코비진스님!
김민성 : 정가품 구별이 어려우신 분들께는 감사한 영상이네요!!
감사합니다!
k상민 : 지금까지 가격 비교해서 최저가를 사려고만 했지
이게 정품인지 가품인지는 생각지도 못했네요
좋은 정보 너무 감사 드립니다~
R J : 덕분에 가품 판매자 잘 걸렀습니다.
뉴발란스 운동화를 사려는데 가격이 다른 곳보다 5만원가량 저렴하길래
가르쳐주신대로 적용해보니 신기하게도 모든 사이즈의 재고가 준비되있고
수입자는 이랜드사업부가 아닌 그냥 뉴발란스로만 적혀있네요
이용기 : 예전에 갓비진스님이 지식인에서 가품이라고 답변해주신 덕분에 바로 환불받고 피해 안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잘 보고 있습니다ㅎㅎ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 정품 vs 가품 비교 분석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
정품 20S/S

다소 부족 하거나 틀린 설명이 있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좋은 영상 만들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질문 및 의견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품 vs 레플리카 비교 영상 입니다.


* 정품을 지향 합니다.

* 브랜드 의류 ,신발 등 가품으로 피해 보시는 분들이 없길 바랍니다.

* 가품 구매 문의 안받습니다.



정품 협찬 문의 : fieldcut7@gmail.com
선동우 : 제꺼는 신발 혀 뒷부분이든 다른 부분은 정품이랑 다를거 없는데 깔창 빼고 발바닥 쪽에 사이즈 표기가 없던데 가품인가요? 셀렉온이라는 명품 사이트에수 삿는데 ㅠㅠ
조재성 : 와 진짜 기다렸어요 ㅋㅋ 맥퀸 좋습니다~
SY L : ㄷㄷ 이건 진짜 정가품을 같이 놓고 봐도 모르겠네.. 이걸 어떻게 구분해 ..
푹신한포도 : 진짜 자세히 보지않고 길거리에서 사람들 신고다니는거 보면 전문가도 구별못할듯..가품 퀄리티 오지네
피루 : 남은 모를지언정 신는 본인은 왠지 모르게 기가 죽을것같은 .. 신는 사람 마음이긴한데 ...
혹여나 레플리카 (짭탱이) 사시려면 극구 반대합니당

... 

#dc슈즈정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02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