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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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딸바부 조회 6회 작성일 2022-01-17 09:39:1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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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아침] 2013-08-07 #3(1)

SBS 좋은 아침 4189회
2013-08-07

▶소아비만 51만 시대, 아이 4명 중 1명이 비만이다!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병 소아비만
▶72kg의 13살 최재원, 75kg의 13살 김지은, 50kg의 10살 김수빈 등 초고도 비만 아이들의 체중 감량 프로젝트
▶아이들의 정확한 몸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실시한 신체 정밀검사와 체력 테스트의 충격적인 검사결과
▶살을 빼기 위해 합숙생활을 시작한 아이들을 위해 깜짝 방문한 건강 멘토 빅죠와 신기루의 경험과 조언

공식홈페이지 : http://tv.sbs.co.kr/morning
최신 영상 더보기 : http://vod.sbs.co.kr
쇼콜라. : 수빈이 짱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효은 : 와 2013년 ㅈㄴ 추억이다..
수수 : 아직 애기들이자나 ㅜㅜㅜ 크면서 자연스럽게 안먹고 빠져요 나도 중학생 올라오면서 학교앞에 분식점 없어서 살도 빠지고 13~15살쯤에서 비만이면 그때부터 빼야죠 ㅠㅠ
주연 : 신 나는 구름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5 아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경
네니요 : 근데 구름빵 노래 부르는 건 귀엽잖아 ㅋㅋ

-17kg 감량한 학생의 다이어트 꿀팁ㅣ학생 다이어트

#학생다이어트 #다이어트성공하는방법 #다이어트꿀팁

비즈니스 문의 : enj39880@gmail.com
인스타그램 : juju.daily
하채림 :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한 요약♡
1. 하루에 물1L마시기
2. 아침, 점심, 저녁 꼬박꼬박 먹기(대신 밥은 반만, 천천히 먹기)
3. 운동하기:평일-PT 30개, 스쿼트 15개, 버피테스트 15개, 윗몸일으키기 15개, 플랭크 30초, 숨쉬기 60초 x3번/주말-윗몸일으키기(뱃살), 스쿼트(허벅지살)/추천히는 운동:버피테스트
나는 김뽀연 : 오랜만이네요 ..!! 한 1년 ? 2년 전에 댓글남긴 60키로에서 46키로까지 감량했습니다 ,, 제 인생의 가장 행복한 순간이였고 학생이다 보니깐 시간도 그렇고 모든걸 포기하고 싶었지만 밥풀님 영상보고 많이 도움 되었어요 ,, 여러분들 모두 포기하지 마시고 항상 화이팅 입니다 !! 기 받아가세요~
시금치 : 학생인지라 굶고 식단조절하기 좀 힘든게 있었는데 덕분에 딱 맞는 다이어트 법 찾은 것 같아요!!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다
돼지 : 안녕하세요!!
저도 처음에 155cm에 61kg 나갔었는데여!
이 영상을 보고나서 161cm 56kg이 됬어요!!
엄청 2주 동안 3kg을 빼구나서 키도 크고 유지도 하니까 살이 쭉쭉빠지더라구요!!
너무너무 감사해욧 ㅎㅎ
이 영상 10번은 넘게봤었어여!
넘넘 부럽습니다❤️
나는야채 금 !̐̈ : 여기에 나온 운동 3세트씩 꼭해 보세요 ㅜㅜ 효과 짱입니다 ㅜㅜ 배도 진짜 쏙 들어가고 살짝 복근 라인 잡혀서 완존 이뻐요♡ 저 허리도 없었는데 허리도 잘룩해 졌어요 ㅜㅜ 진짜 감사합니다 ㅜ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식단 조절 잘 해가면서 운동 꼭해보세요! 짱짱입니다♡

[단기간] 운동없이 3일동안 -4.6kg 빼기!!! 아이유다이어트 ‘리얼 후기’|Diet MUKBANG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문의
melody30400@naver.com
(개인메일이 아니기에, 개인메일은 삼가부탁드립니다)
*인스타 - nareum_tv , dareum_tv
*도경님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소라게의 모험 -

Track : 뽀짝뽀짝 -

Track : Confusing Road -

Track : ㄴr는 ㄱr끔 눈물을 흘린ㄷr..☆ -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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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이의 초대링크- https://contentsfly.com/invite?p=MPIHz%2FoXSV67f0KxzaY3EA%3D%3D
경로당홍삼캔디 도둑 : ㄹㅇ 내일부터 하고 후기적는다.
안오면 난 미쳐버린 돼지임 ㅇㅇ
괃두팔ㅋ : 안녕하세요 저는 12살 여학생입니다. 이주일전 저의 몸무게는 약 65.4 Kg이였습니다. 살 빠지는 방법을 찾다가 나름님의 영상을 발견하였습니다. 나름님의 영상을 따라 보다가 식단 조절으로만 약 3 Kg이 빠진다는게 신기해서 나름님처럼 식단조절을 하며서 매일 밤산책, 헬스장을 가면서 까지 운동을하니 총 이주일동안 12.3 Kg가 빠졌습니다. 그래서 이방법이 도움이 될까 하고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 식사 ) 첫번째 // 아침식사 // 아침식사는 잘 안드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은데, 아침식사는 꼭 드셔야 되요 아니면 점심식사를 할때 아침식사의 양까지 드셔서 살이 더 찌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침식사는 간단하고 칼로리가 별로 들어가지 않는 바나나 // 사과 // 등등 과일들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 점심식사 // 점심식사는 밥 // 고기 // 등등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은 드셔도 되는데 밥은 평소에 드시는 반만 드셔야 되요 반찬은 많이 먹어도 되지만, 밥은 조금만 드셔야 되요
세번째 // 저녁식사 // 저녁식사는 뭐 안하셔도 되는데, 저녁을 안먹으면 새벽에 폭식을 하실수 있기 때문에 드시는걸 별로 추천은 안하는데 왠만하면 배고파서 잠에 못 들수도 있기 때문에 저녁을 드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운동 )
아침 // 아침에는 힘들게 힘 빼는 운동을 하지말고 간단하게 팔벌려 뛰기 20회, 런닝머신 3단계 15분이 가장 좋을것 같아요
점심 //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예요 잘 따라해주세요.
처음에는 아침과 똑같이 팔벌려 뛰기 20회, 해주시고 이제 몸을 풀었으니 런닝머신 5단계 40분, 앉았다 일어났다 35회, 무릎 돌리기를 3번만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저녁 // 저녁에 운동하면 밑에서 올라올 수도 있으니깐, 최대한 소음을 일으키지 않는 윗몸 일으키기, 허리돌리기 등 이런 간단한 운동만 해주시면 여러분들도 이주일만에 10 Kg 뺄수 있습니다. 제 댓이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HHT HahoeTal MUKBANG ASMR : 시원하게 드시고 꾸준하게 관리하시는 나름님‍♂️
EAT WITH JAY : She is just awesome and so adorable as always
Wie나경 : 나름님이 너무 좋아요 밝은 에너지가 전해지는거 같아요 예쁘고 귀여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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