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 보드 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요 조회 4회 작성일 2021-12-10 09:42:48 댓글 0

본문

[구독자와 함께하는 보드샵투어] 스노보드샵 가는게 어려워요? 두려워요? 그럼 저랑 함께가요!!!_광고아님 받는거없음

웅대장 멤버십 가입하고 라이브 풀영상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07UnH6xOuMKmCUMeMuNn-g/join
-------------------------------------------------------------------------------
-유료광고-
없음

-웅대장 스노보드 라이더 스폰서-
캐피타스노보드, 유니온바인딩, 디럭스부츠,
686보드웨어, 콜헤드웨어, 아이엑스나인고글,
헤스트라 장갑, 풋풋부츠솔루션, [YB]물안새웨어솔루션
원볼왁스

-웅대장프로필-
WSF 공인강사
2018afreecaTV 평창올림픽 공식BJ
아이엑스나인 팀라이더
한국최초 러시아 고르니, 러시아 바이칼 원정

-비즈니스-
카톡 - woong712
woongdaejang@gmail.com

★ 후원하기 : 투네이션 https://toon.at/donate/woong , 카톡 woong712
★ 우편 : 강원 횡성군 둔내면 둔내로 62-2 인더하우스 (웅대장앞)

★ Youtube 웅대장 채널은?
강원도가 좋아 강원도 사는 서울남자 웅대장 입니다
제가 재밌어하고 좋아하는것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궁금해 하실만한것을 올리는 곳입니다!
웅대장은 스노보드와 아웃도어 스타일을 좋아하고 즐깁니다.
어려운 전문 용어를 피하고 하나의 답을 드리기보단
가급적 시청자 여러분께서 기본원리를 이해 함으로서
스스로 느끼고 즐길수 있는 방법을 함께 나누는 채널 입니다.

#풍류샵 #팝스노우보드 #베스트스노우 #보드샵추천 #스노우보드추천
웅대장 - 강원도 사는 서울남자 : [10/24 웅대장 구독자 보드샵투어]
*웅대장 구독자 샵투어 신청 방법
댓글 - 닉네임/동반자/참여차수/하고싶은말
예) 숀화이트/동반없음/1,2,3/버튼숀화이트모델 찾아요~
예) 클로이킴/외1명/1,2,3/하프파이프탈때 입으면 이쁜 보드복 사고싶어요

*보드샵투어 시간별 진행계획
1차 - 1:00~3:00 베스트스토어
2차 - 3:00~5:00 팝스노우보드
3차 - 5:00~7:00 풍류
(시간계획 잘 잡으시고 세곳모두 구경도하고 상담 받으시는걸 추천)
(중간에 잠시 카페에서 쉬다오셔도 괜춘)

*즐거운 샵투어를 위한 행동요령
1. 샵 입구에서 "웅대장 샵투어 왔어라고" 말한다.
2. 샵안쪽에서 웅대장이 나에게로 온다. 혹시 구독을 안눌렀나 싶어 핸드폰을 꺼내 확인한다. '휴 역시난 구독자'
3. 웅대장 만나서 인사하고 수다떤다. 구경하고 싶은걸 말한다. 막 하고싶은말 다한다.
4. 웅대장이 샵직원님들을 붙여준다. 직원님의 친절한 캐어를 받는다.
5. 웅대장은 따로따로 떨어져서 쇼핑중인 구독자님들 그룹을 왔다갔다하면서 응대하고 도움을 주고있다. 멋진놈이다.
6. 구래서 편하게 쇼핑하고 맘에드는 제품을 구입하고 할인도 많이받고 사은품도 듬뿍 받아서 기분좋게 집으로 돌아온다.
7. 그뒤로 웅대장이 방송을 볼때면 고놈 참 기특하고 고마운 마음에 슈퍼채팅으로 내마음을 전해본다.

*구매 사은품
-팝스노우보드
하드굿
풀셋 구매시
요비트써클보드백+스텀패드+부츠가방+양말 증정
신상데크구매시 엣지백 증정
신상바인딩구매시 요비트 심플캐리벨트 증정
신상부츠구매시 고급양말 고급부츠백
소프트굿
20만원 이상 엘원 비니 증정
40만원 이상 디씨 장갑 증정
60만원 이상 엘원후드티 증정
100만원 이상 애쉬버리/모디스트 고글 증정 or 비니+장갑+후드티 증정

-베스트스노우
하드굿
풀셋 구매시
요비트 엣지백+스텀패드+부츠가방+양말 증정 (xest 보드백으로 변경가능)
신상데크 구매시 스텀패드 증정
신상부츠구매시 버튼보드양말증정 + 고급부츠백
소프트굿
30만원 이상 버튼양말 증정
50만원 이상 버튼 후드워머 증정
70만원 이상 버튼글로브 + 후드워머 증정

-풍류
하드굿
풀셋 구매시
보드백+스텀패드+부츠가방+양말 증정
신상데크구매시 보드백+스텀패드 증정
신상부츠구매시 양말 +부츠백
소프트굿
30만원 이상 양말 증정
50만원 이상 686후드 증정
70만원 이상 양말+686후드 증정
천년지애 : 웅대장님과 함께 샵투어도 하고, 자신에게 찰떡같이 맞는 장비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추가로 할인과 구매 사은품까지!!!
특히나 입문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참여하셨으면 좋겠어요 ^^
주바리 : ㅠㅠ 여름부터 꾸준히 준비해와서 풀장비네요... 다음 기회에 꼭 참여하겠습니다.
이 좋은 기회를 놓치다니!
어쩌다보더 : 어쩌다보더/동반없음/2,3차/트릭 입문자를 초고수 트릭커로 보이게 하는 마법의 보드복 찾아요~~
PengSoo S2 : 대단쓰…이번에 부츠샀는데 ㅠㅠ 사이즈 잘못사서 담날 교환했어요. 할인보다 제 사이즈나 잘 사는건가 고민했는데

좋은 스노우보드샵 고르는 방법(눈탱이 안맞기,호갱 안되기)

보드샵 가기전에 걱정되는것!!!
좋은 제품을 싸게 살수 있을까? 눈탱이 안맞을까?
이영상을 끝까지 보고 가세요
-----------------------------------------------------------------------------------------------------------
★ Youtube 웅대장 채널은?
"웅대장"은 스노보드와 여러 익스트림한것을 좋아하고 즐깁니다. 제가 재밌어하고 좋아하는것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궁금해 하실만한것을 올리는 곳입니다!
어려운 전문 용어를 피하고 하나의 답을 드리기보단 가급적 시청자 여러분께서 기본원리를 이해 함으로서 스스로 느끼고 즐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구독하기' 옆 '종'모양 눌러두시면
영상이 업로드 되거나 생방송 시작할때 알려드립니다!

★ 후원하기 : 투네이션 https://toon.at/donate/woong , 카톡 woong712
★ 우편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111 (중동, 디아뜨갤러리) 1차 B동 802호

*웅대장 라이더스폰서
ASPECT 스노보드 - http://www.tfco.co.kr/
VIMANA 스노보드 - http://www.tfco.co.kr/
KELLAN 웨어 - http://kellanshop.com/
IX-NINE 고글 - http://ixnine.co.kr/
JBMC 소프트굿 - http://www.tfco.co.kr/
transform gloves 소프트굿 - http://www.tfco.co.kr/

*비즈니스
방송\u0026영상 촬영 및 마케팅문의
카톡 - woong712
nofxy@naver.com
김준영 : 웅대장님 영상 보면 항상 느끼는거지만 말씀을 굉장히 잘하시는듯 선생님하셨으면 진짜 지도 받고싶을정도로 ㅋㅋㅋ
임승균 : 진짜 중요한 내용이네요 ㅎㅎ 샵 가기전에 한번씩 보고가야겟네요 ㅋㅋㅋ
jehyeong choi : 방송 덕분에 좋은샵에서 구매할수있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극타 : 이 영상은 샵에서 근무하시는분들이 봐야겠네요 ㅎㅎㅎ
Hithere333 : 오 !!!! 조만간 장비 구입하려하는데 ! 정말 유익한 말씀 감사합니다! 눈탱이 안맞게 조심해야겟어요 ㅋㅋㅋ 알려주신 정보로 잘 판가름 할 수 잇겟네요!!

[성실장의 키포인트] 스노우보드를 구매한다면 알아야할 기본상식!!! 입문자용 보드구하기!!!

입문자용 특집영상입니다~!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상식들 꼭 집어들어고 싶어서 업로드합니다~!!
속편으로는 바인딩 부츠편이 다 있어요~!!^^
snowboard alloy : 그래픽 선호도에 따라 구매한다.
완전 공감합니다.^^
[서군CHANNEL]서군 : 이쁜걸로 고를거 같지만 ㅋㅋㅋ 봄에 데크 사러 갈께요 ^^ 제맘에 들어오셨습니다^^
떳다호호 : 말씀을 너무잘하시네요!!!
이순한 : 이분영상 몇개봤는데 ㄹㅇ말 재밌게하심
스킵할게없네ㅋㅋ
한상지 : 구독했어요 ~ 금요일에 매장 방문해서 보드 구경하고 싶어용

... 

#스노 보드 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99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