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BTS 조회 61회 작성일 2021-10-24 19:44:28 댓글 0

본문

eng* 남자친구랑 1000일 !!!❤️이렇게 보냈어요 • 호캉스 데이트 • 고마워오빠

#기념일 #소소한행복 #사랑해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Insta •• _heeyom

Track : 귀여운 BGM 모음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 heeyom :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빠 인스타도 많이 놀러와 주세요 삐져요 ‍♀️ㅋㅋㅌㅋ@_juyom .......◡̈ ...
허예진 학부 미술치료학과 : 저렇게 한결같이 귀여워해주는 남자.... 부러워요 ㅠㅠ
최인어의 육지적응기 : 정말 이쁘게 사귀는 현실커플 같아요❤️ 1000일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많이 많이 올려주세여
냐밍냠 : 언니 1000일 진짜 축하해요ㅠㅠ 진짜 젤 예쁜 커플 ㅜㅜ 더더 오래 가세용❤️
김다엘 : 영상 엄청 기다렸는데 드디어ㅠㅠㅠ1000일 너무 축하드려요!!!!!❣️ 제가 다 설레요 선희님이 지니야 하시니까 제 시리가 반응을 하네욬ㅋㅋㅋㅋ

[러브프로포즈] 사랑해 여보♡

1000일의 시간, 사랑해 여보♡
꼬꼬 : 이분들 현재 어케 지내시는지.. 아시는분 ㅠㅠ
김지은 : 예쁜사랑 하신다 .. ❤
공찬식이찬찬 : 너무 잘어울린다❤❤ 오래가세요
ᄎᄎ : 와 이거 아직도 있네 초딩때봤는데
마라공쥬 : 결혼했는지 궁금하다 진짜 선녀선남. ㅠㅠㅠㅠㅜ

[석준] 여자친구와 1000일 기념 호캉스!!!!!!!!1000일 축하해 여름아♥ (석준 여름 리플s)

▶석준이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yeoseok1
▶여름이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yeoseok2
▶석준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sj9434/
▶여름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umme_reum/
#뚜꾼아가 : 인스타에서 천일이라고 올라온 사진 봤어요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 더 좋은걸요 천일너무너무 축하드리고 항상 영상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시청하겠습니다
성현 : 1:51 석준님이 야 찍지마 하는거 ㄹㅇ 개설렘포인트ㅠㅠㅍ
어어 : 오 편집 방식이 또 바뀌셨네요 !! 이 편집 방식이 더 깔끔해서 영상 분위기나 퀄리티가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예쁜 연애 하세요
최채연 : 1000일축하드림당ㅎㅎ 결혼하십쇼~~!!
지현Ga_Eul : 여름님은 진쨔 비빔밥 좋아하시나부다.ㅎㅎ
거의 먹을때마다 비빔밥인거 같징..ㅋㅋㅋㅋ

... 

#1000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86건 26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