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제거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스머프 조회 33회 작성일 2021-06-21 00:58:38 댓글 0

본문

가득 쌓인 내장지방 제거 방법 이렇게 해야 뱃살도 빠집니다.

우리 몸 안에 내장지방에 쌓이게 되면 비만으로 이어지게 되고
더 심할 경우에는 심혈관질환, 당뇨, 고혈합까지도 나타 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장지방을 싹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건나물 멤버십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6xugt5HrbJpVMUQvnTkulw/join
문의: geonnamultv@gmail.com
김지원 : 떡볶이 먹으면서 잘봤습니다 헤헤
guro an : 궁금한게 있습니다! 내장지방같은 경우에는 유산소운동을 하기보다는 웨이트 운동을 통해서 근육량을 늘리면 된다고 들었는데요.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 운동을 하면서 필요한 단백질을 섭취하여아 하는데 동물성 지방을 줄이라 말씀하시면 식물성 단백질을 먹어야 하는건가요?
봄이좋니 : 코로나로 1년반사이에 13키로 체중증가했는데 검사상 중성지방 ,지방간 높다네요 ㅠㅠ
docteursade2 : 술이 문제야 ,,,,,,
June Jeon : 불족발 남은거에 밥2공기 비벼먹고, 반주1.5병 곁들이면서 누워서 이영상 보고있는데, 생각해보니 과일 채소는 햄버거먹을때 야채조듬 낑겨져 있는거 먹는때빼곤 기억이안나는 내인생 레전드. 오메가3??음..

[PEOPLE in 세브란스] 너만 알려 줄게~ 뱃살 쏙 빼는 세 가지 방법!

뱃살 빼는 세 가지 방법

1. 복부의 효과적 운동 두 가지
2. 뱃살 빼는 호르몬은 따로 있다~
3. 대박! 먹으면서 뱃살 빼는 법!

병은 낫게 하는 사람들.
세브란스병원 의사의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구독은 백세건강 입니다.

► 세브란스병원 홈페이지
https://www.severance.healthcare/

► 이덕철 교수 홈페이지
https://sev.severance.healthcare/sev/doctor/doctor-view.do?empNo=eXVoczIwMjBAKUApNMQSjFQCFdFWVa3ODBBJNVz4IUouTmNCrSsH74L%2FRt0%3D\u0026deptSeq=89

#세브란스 #이덕철교수 #호르몬 #중년뱃살 #비만 #다이어트 #운동 #뱃살 #먹으면서빼기 #식단 #다이어트식단 #뱃살운동
김우겸 : 운동을 할때 유산소 운동을 하고 1시간 정도 하고 뱃살 운동을 하고 스트레이 운동을 하고 균형적인 식사를 한다
허미연 : 쏙쏙 쉽게요
쒰 : 저만 알려주신다면서여ㅜㅜㅜㅜ
이대훈 : 아이고 선생님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면 살빠지는거 당연한거 아님니까..
이세연 : 최대로 들 수 있는 무게의 30% 10~15회, 2세트 반복

똥배, 뱃살을 빼주는 8가지 영양제 (체지방 분해 촉진, 체중감량,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yakstory119

문의 메일 : yakstory119@gmail.com


안녕하세요

약들약의 고약사 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이나 체중감량을 시도하실떄 같이 복용하면

도움이 되는 영양제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특히 체지방 분해에 도움 되는 걸로요 ^^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기원합니다.

#간헐적단식, #다이어트, #체중감량, #똥배, #뱃살, #체지방분해
Al oe : 약사님 오메가3, 마그네슘, cla 이렇게 3개를 1일 2회 함께 복용하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꼬북홍 : 제발 답변해주세요!!!약사님ㅠㅠ
제가 먹고잇는 영양제가 정말많아요 근데 같이먹으면 안된다고하는것들도잇고 언제 어케 이걸다 먹어야할지 모르겟어요
저는 유산균.차전자피.비타민D.마그네슘
오메가3.가르시니아.콜라겐 이렇게 먹고있는데요
아침공복엔 무엇을 먹어야하는지
(저는 공복에 유산균+차전자피+물마니)
식후엔 무엇을 먹어야하는지
(저는 오메가3+마그네슘
고기먹을시 키토산추가로 먹어요)
자기전엔 무얼먹어야하는지
(저는 비타민D+콜라겐이렇게먹어요)
같은시간에 같이 먹어도되는지
매번 먹으면서도 위험하진않을지
아님 효과가 없진 않은지 너무 신경이 쓰여요 ㅠㅠ 알려주세요
김다은 : 갑상선 전절제수술 받았는데요
다이어트 보조식품먹어도 될까요?
고소미 :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써미 : 엄마가 2019년 뇌출혈수술하시고 완치판정받으셔서 직장생활더 하고계세요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제가 먹고있는데
엄마 드셔도 될까요???
현재 혈압약 반개 복용중이십니다.

... 

#뱃살제거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31건 4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