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추천여행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팅 조회 173회 작성일 2020-07-27 19:51:30 댓글 0

본문

커플끼리 가기 좋은 레트로 여행지 제천

레트로 분위기는 물론 저세상 스릴까지 가능하다고?
올여름 커플 여행지는 제천이다!!

1:57 오뎅 꽃다발 뭔데 ㅋㅋㅋㅋㅋㅋ



피키캐스트 앱에서 다른 시리즈 보기 ▶ http://bit.ly/1VU7Byq
UnlimiteKwon : 왤케 오바고
신짱구 : 저 제천삽니당 후후
부두 : 공전역은어떻게알고가셨어요 ㅋㅋㅋㅋ 외각에서도 존나먼데
이지스 : 내가 제천사람인데 모르는데가 더 많냐.
ghm jo : 제천에 좋은곳이 많아서 좋네요
김민경 : (지나가는 토종 제천사람
몇몇군데는 내가 알지도 못했던 곳이다
??? : 내가사눈곳~♥
남궁숙영 : 오 남친이랑 제천으로 갈때 휴가를 써서 가 봐야겠네요
홍가 : 노래 제목이 시급합니다!
랄어러 : 제목부터 커플이라니 비추합니다 ㅡ.ㅡ
(대충 솔로라 슬프다는 댓글)

이시국이 끝나면 꼭 가봐야되는 국내여행지 Best3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여행지를 지역내 코스별로 준비해 봤습니다 l 강원도강릉, 경주, 부산 l국내여행지추천 1부

집에만 있기 답답하시죠?
오늘은 이시국이 끝나면 가볼만한 국내 대표여행지 3곳을 추려봤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국내여행지 3곳을 지역내 코스별로 소개해 봤습니다. 영상으로 대리만족하셨다가 나중에 꼬옥 가보세요.
이번편은 강릉,경주,부산 으로 많이 알려진 곳으로 준비해 봤으며,
다음 2부에서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으로 준비해 보겠습니다.
콘텐츠놀이터 팝콘 : 잘보고갑니다ㅋㅋ
저는 경북 안동 "비밀의숲" 이라고 불리는
"안동낙강물길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월영교 근처에 있어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충분하더라고요~ 언택트여행 경북 안동에서 함께하세요^^

화이팅하세요^^
함께하는여행 : 대박이에용. 설명 넘 도움되여.

HYESOOK LIM : 모든 곳이 누구나 다 아는 곳들이네요. 좀 안알려진 곳들을 찾아주심...ㅠㅠ
한규형 : 강릉은 참으로 여러번 곳곳 소개하는곳 모두 몇번씩 가보았네요 영상으로 보니 새롭네요 감상 잘하였네요..
최경화 : 목소리 좋코 조코~~~도움 받을께요~~~
이충호 : 경주는 일본에 퍼주기하는 경주시장이 싫어서 않감
김형수 : 부산용두산 ㅡ또가야지
김귀숙 : 오뎅ㅠ 어묵^^
림지tv : 저두 여행다니며 영상찍는데 설명도 곁들여지니 넘 좋네요^^
강릉머스매-펄스TV : 잘보고가요 강릉사는데..

강릉여행 1박2일 일정 대신 짜드립니다! 볼거리 핫플 경비 완벽 정리 feat.메트로텀블러

강릉 여행 1박2일 일정 대신 짜드립니다!
볼거리, 맛집, 핫플 추천부터 비용까지 완벽 정리했어요

여행 다닐때 딱 좋은 미니멀한 디자인 락앤락 메트로 텀블러는요,
http://www.locknlockmall.com/main/ 여기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

+ 본 영상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탕수루 :

박해영 : 우와~~
오늘 알게되어 구독하게 되었는데
미리 알게되었음 더 알찬 정보가 되었겠다싶네요~~
이제라도 알찬 여행정보 보면서 더 도움될것을 믿고 자주 소통하겠슴돠 ~~^^
은정 : 강릉 가려고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와ㅠㅠ 너무 말을 잘하세요! 이해가 쏙쏙 잘가고 가보신곳들 다 가고싶네요! 구독+알림성정 눌렀어욤ㅎㅎ
김윤정 : 교동 짬뽕에서 바로 거르고 떠나겠습니다 ㅠㅠ
교동짬뽕 진짜 먹어보긴 하셨는지요 ㅠㅠ
강릉아지매 : 아주 알찬 정보군요~ 저도 강릉맛집 올리고 있어요~ 놀러오셔서 정보 얻어가세용♡
이선우 : 난 동해 논골담 묵호 등대 대한민국 최고 힐링지로 강추합니다
yo! kim : 광고 왠만히 해야지. 보기 불편하네요.
그래영TV : 이번에 강릉여행 가는데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요^^ 진짜 알차게 다녀올 수 있을거 같아요~~ 고맙습니당^^
김진영 : 그래서 비용이 얼마라는건가용?
장석주 : 텀블러 광고?

... 

#커플추천여행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58건 1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