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비대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바 조회 29회 작성일 2021-10-28 23:18:14 댓글 0

본문

ㅇㅇ양악? 그거 되면 면허 내놓음 #안면비대칭

원장님 갑자기 극대노??!
비대칭도 여러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안면비대칭에는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
ㅇㅇ방법으로는 정말 절대 안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고고고!!! ↓↓↓↓↓↓↓↓↓↓
(원장님이 직접 댓글 달아주십니다 찐..ㅎㅎㅎ)


0:00 오프닝
0:18 안면비대칭
0:33 안면비대칭의 원인
0:53 경락마사지로 비대칭 교정 가능?
1:21 교정 치료로 비대칭 교정 가능?
1:34 안면윤곽술로 비대칭 교정 가능?
2:00 하악수술만으로 비대칭 교정 가능?
2:28 비대칭 양악수술법
2:53 IVRO, SSRO 같이 사용?
3:38 YAW control
4:12 뼈말고 연조직이 비대칭?
4:23 양악수술로도 해결 못하는 비대칭?
4:45 양악수술 외 비대칭 해결법?
4:54 마무리


#비대칭 #안면비대칭 #양악 #김기정 #위즈
진현 :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이번 썸네일도 재밌네요ㅋㅋㅋㅋㅋ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선생님 구독 2천명 축하드려요~!
Ariel rose : 저는 턱쪽은 그렇게 비대칭이 심하지 않고 입술만 좀 비대칭이 있는편인데 문제는 눈뼈가 아예 기울어져 있습니다ㅜㅜㅜㅜ 광대뼈도 왼쪽이 훨씬 더 튀어나와 있는데 (눈도 왼쪽으로 심하게 기울어져 있어요) 수술이나 비수술로 교정이 될까요....??
삐까쭈 : 안녕하세요 원장님 질문이있습니다! 양악사례를 어느 학술지를 둘러보다가 TJ(ivro) + AN 를 봤는데 여기서 TJ랑 AN이 무엇을 뜻하는지 궁금합니다!
지은킴TV : 피디님 저는 라떼는도 듣고싶은데 늘 범퍼로 자르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라떼는 편집하신거 따로 방송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장아장 : 선천적인 안면비대칭말고 생활습관으로 인해 턱이 틀어진 후천적인 안면비대칭도 도수치료나 경락마사지로 교정이 어렵나요?

안면비대칭은 왜 생길까?

안면 비대칭이란 말 그대로 얼굴의 양쪽 면이 비대칭인 상태를 의미합니다. 대부분 사람에게서 관찰할 수 있는 증상으로 정도가 심하지 않아서 신경 쓰지 않을 뿐입니다. 근데 사진을 찍을 때 등의 상황에서 안면 비대칭을 심하게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안면 비대칭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 사물궁이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s://bit.ly/SMGI_Follow
- 궁금증 제보 : https://forms.gle/1JZD3e926qFrib1J7
- 유튜브 멤버십 가입 : https://youtube.com/channel/UC7F6UDq3gykPZHWRhrj_BDw/join
- E-Mail : facebookspeedwg@gmail.com

※ 참고자료·논문자료·자문 등 도움
- 유튜브 채널 '덴티장TV'
: https://youtube.com/channel/UCMV2c2DNGKlPV5C80_U_1Pg

▪ 배경음악 : After the Soft Rains-South London HiFi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 음향효과 :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정자료 이용 및 자체제작
▪ 기타 사진·영상 :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진과 영상 이용
▪ 애니메이션 감독 : Studio S
▪ 썸네일·인/아웃트로·효과음·자막 등 : 사물궁이 잡학지식

#사물궁이 #궁금증 #호기심 #과학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얼굴대칭 #교정

Copyright. 사물궁이 잡학지식. All rights reserved
덴티장TV : 안녕하세요. 영상에 등장한 덴티장입니다! 비대칭에 대한 꿀팁 첨언 조금만 더 드리겠습니다.
1.좌우 뼈길이 차이에 의한 비대칭과 턱관절이 녹아서 생긴 비대칭은 어떻게 구분할까?
- 보통 턱관절이 녹아서 생긴 비대칭은 이맞물림의 변화가 동반됩니다. 앞니가 안물리고 뒷니만 물리는 현상이 동반되는거죠. 어느날 갑자기 앞니로 냉면이 안끊어지고 비대칭이 생긴것 같다면 턱관절 검사를 받으러 병원으로 바로 고고하셔야 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원래 있던 뼈길이 차이에 따른 비대칭을 뒤늦게 인지한거겠죠!
2.근육비대차이에 의한 비대칭도 이맞물림 변화를 초래하지 않습니다!
3.자세에 의한 비대칭, 괜히 발생하는게 아닙니다. 우리 몸 어깨, 허리, 골반에 이어지는 특정 부위의 인지하지 못하는 통증이 자기도 모르게 몸을 기울이게 만들고 자세비대칭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자세비대칭이 있는 분들은 자기 몸을 잘 돌아보고 특정 부위에 통증이 있는지 살펴보고 통증 치료를 받길 추천드립니다!
지식보관소 : 제길... 4가지를 다 가지고 있으니 얼굴이 이모양였군
팡이 : 짝눈인 특징: 남이 찍어준 사진을 볼때마다 쇼크를 받아 항상 정신을 잃음
yong 4 : 성장호르몬이 보통10시~2시 사이에 잘때 나온다고 하는데 이게 시차가 있는 외국으로 가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승호 : 나 진짜 심한 비대칭은 아닌데 나한테는 너무나 잘보이니까 가끔가다 완전 심하게 보일때가 있는데 그때 개짜증남...

[거울모드] 안면비대칭 type 1 자가교정운동 [왼쪽] | 정파카

#안면비대칭 #안면비대칭운동 #안면비대칭고치기
*****************************

정바른자세연구소▶️ https://jungbarun.imweb.me
히팅파카파스젤 구매하기 ▶️ https://bit.ly/3AJwq7e

블로그▶️ https://blog.naver.com/jungbarun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ongpakapaka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jeongpaka
네이버티비▶️ https://tv.naver.com/jeongpaka

상담예약은 한달에 한번 정바른자세연구소 웹사이트에서 받고 있습니다 ꒰◍•ꈊ•◍꒱
예약관련 빠른 소식은 인스타에서 받아보실 수 있어요.
늘 건강하세요 파카~! ꒰◍˘ꈊ˘◍꒱

*****************************

해당 영상 혹은 영상의 일부분을 임의로 캡쳐하여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면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할 시에는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해당 영상의 내용을 참고 혹은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할 시에 반드시 동의를 구하시기 바랍니다.(영상, 책, SNS 포스팅, 그 외의 형태의 저작물) 이러한 행위로 발생하는 모든 형사・민사 상의 법적 문제는 전적으로 재가공・배포한 자에게 있습니다.
정파카 : **여러분! 화면과 모든 설명은 여러분의 기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
지난번 영상이 모델기준이라 많이 헷갈려하셔서 춤 연습영상처럼 보는 그대로 따라할 수 있게 거울모드로 제작했어요!
어느쪽이 틀어져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썸네일의 비포를 확인해주세요!
한분한분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구독자님들의 의견을 수용하여 더 나은 영상을 만들겠습니다...!
01 102 : 안면비대칭 있으신분들 제발 이거 하세요. 제가 비대칭이 엄청 심해서 코까지 비뚤어져있었는데 이거 한 두세달 정도 하니까 눈이랑 코는 이제 대칭이에요!! 원장님 넘 감사드립니다 ...
Diana Jo : 저는 어제 진짜 바로 효과 봤어요 ... 원장님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또 하고 나서 카메라 켰는데 턱끝 살아나고 비대칭 엄청 완화돼서 너무 기뻐요ㅠㅠ 다른 영상들고 보고 활용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김홍스 : 따라하기 편하게 5세트 연속 영상이 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비대칭 완화에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전녹두 : 1. 0:51
왼쪽 이 깨물었을때 튀어나오는 뼈, 오른 쪽 입 벌렸을 때 튀어나오는 뼈 앞 20번
2. 1:49
왼쪽 광대 엄지 손가락으로 마사지 30초
3. 2:30
양쪽 눈썹 올린 다음 오른쪽 눈썹 내리고 5초

... 

#안면비대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95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