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겨울방학언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프로기사단 조회 47회 작성일 2021-10-14 23:38:23 댓글 0

본문

예비고3 겨울방학 계획, 단 하나의 핵심 코드 | "수능 문제는 손댈 생각조차 하지 마라." | 95% 고3의 절망적 공통 시나리오 | 고3 1년 로드맵/공부법/계획

예비고3이라면, 이 영상은 '필수 시청'하세요.
겨울방학 계획부터 1년 로드맵을 잡아 드립니다.
95%의 고3이 공통적으로 겪는 '절망적 시나리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예비고3의 겨울방학 계획과 공부법,
고3으로서의 1년 로드맵.
개인적 의견(Skill)이 아닌, 절대적 기준(CODE)을 갖게 됩니다.

스터디코드 4.0 유료강의 https://www.STUDYCODE.com/
유준성 : 뉴런하지말고 시발점부터 할까요?
mas setry : 지금 5월인데 전 저쌤 말대로 개념 다 끝내고 기출문제 푸는데 6:32 이말은 진짜 ㄹㅇ임. 우리반 벌써 9명이상이 지금 기출문제 접고 시발점 수1수2 처음부터 듣는중임.
조준영 : 이거 제발 백만뷰 ㅋㅋ
지나가던 유애나 : 감사합니다ㅜㅜ
무조건 연세대 약학과 22학번
Yunz : 왜 이제봤지 .. 물론 수/사 개념 위주로 돌리고 있긴한데 국어 이제 베이스 깐 내가 분석은 제대로 안했던거 같아여... 2주동안 빡세게 지문분석 꼭 하겠습니다 할겁니다...

예비 고3 겨울방학 공부법 (국어, 수학, 영어, 과학/사회탐구 과목별 공부법)

비즈니스 문의 : a__s__r__@naver.com
인스타그램 : sorin_0302

-----------------------------------------------------------------------------------------------

[소린TV]는 공부의 왕도에 출연한 안소린이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포스텍 동시합격)

공부 노하우 꿀팁을 전수하는 공간입니다.

여러분이 댓글로 궁금한 것들 남겨주시면 거기에 맞춰서
답변을 드릴 생각입니다! 많이 소통해주세요 :)
쿵짝짝쿵짝 : 우리 03들아 진짜 수능 대박나자!!! 파이팅 'ㅁ')/
김관희 : 예비 고3 공부 시간표나 과목 비율은 어떻게 짜야할지도 영상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
_ Xiizhs : 고1때부터 봤는데 벌써 고3이네요ㅠㅠㅠㅠ오늘도 감사합니다!
윤별솔 : 언니 맨 처음 봤을때가 중3이었는데...어느새 고3이 되어버렸네요ㅠㅠ이번 수능 화이팅하겠습니다!!소린언니 그동안 유익한 정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앞으로도 자주 챙겨볼께요!!
김규리 : 소린님.. 공부에 집중도 안되고 하고싶은 마음도 안들어서 미쳐버리겠어요... 오히려 더 어릴때가 스스로에게 독하고 열심히했던 것 같아요.. 의지가 없을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예비 고3 겨울 방학 대비법 | 겨울 방학 특집 ep.01 [입시왕 시즌7]

겨울 방학 특집 첫번째!
예비 고3 겨울 방학 대비법! 이것만 하면 겨울방학 걱정 없다!!!

교육\u0026입시 전문 방송 , 입시왕의 가벼운 토크쇼 형식의 입시 이야기

♥좋아요와 구독, 알림 설정 댓글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수시합격예측 입시왕닷컴▼
http://www.ipsiking.com

▼입시왕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ipsiwang

▼입시왕 팟캐스트 방송 듣기▼
http://www.podbbang.com/ch/7989
리현 : 펜타쌤 카멜색 목도리~
겨울연가 배용준 떠오르네요~ㅎㅎ
제 눈에는 배용준보다 펜타쌤이 더 멋져 보입니다~~^^*
시드니 랜선 나들이Sydney’s Daily Life : 학부모도 아닌데도 (시드니에서) 팟빵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넘 재미있어요 ;) 유튜브 알림 떠서 들어왔어요.^^
김정은 : 입시왕 ~파이팅~!
분위기 많이 좋아졌네요~^^♡
행복톡톡 : 감사합니다.예비고3딸과 함께 잘 들었습니다.^^
리조이 : 팟빵만 듣다가 달라졌다길래 ㅎ 찾아왔어요.
실물을 보니 매우 낯설고 .(좋은 의미로요. ㅎㅎㅎㅎ ). 그르네요.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하고 갑니다!!!

... 

#고3겨울방학언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44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