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자연펜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횽뉨이쏜다 조회 49회 작성일 2021-10-07 15:13:29 댓글 0

본문

[여행+] 무더위를 날리는 곳, 속리산 6색 계곡

▼ 동아일보 SNS

· 동아일보 네이버 포스트
https://post.naver.com/my.nhn?memberNo

· 동아일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ongamedia/

· 동아일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ngailbo
곤다무 : 갈은구곡, 선유구곡, 쌍곡구곡, 화원구곡, 서원계곡, 만수계곡

[국내 충청도 여행지 추천/보은 가볼만한곳]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 말티재전망대, 법주사, 보은 맛집과 카페

*화면 1080p로 설정해서 봐주세요*
** 여행블로거로서 블로그 포스팅 목적으로 지원 받아 다녀온 여행입니다. 영상은 제가 재미로 만들었습니다. ❤ **

두 번째 #보은여행 이에요.
#말티재전망대 와 #솔향공원 이 있어서 전망도 즐기고 스카이바이크나 짚라인도 즐길 수 있어요.
만약 그래도 뭔가 더 하고 싶다면 #속리산 자락에 자리한 #법주사 에 들리는 것도 추천이에요.

이번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새들이 귀를 씻어주고 상쾌한 바람이 온갖 고민을 달려주는 그런 숲 속에서 하룻밤 머물었다는거예요.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다음엔 부모님 데리고 또 가보려고요. #가족여행 으로도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 노래는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Happy Family -

▬▬▬▬▬▬▬▬▬▬▬▬▬▬▬▬▬▬▬

▬▬▬▬▬▬▬▬▬▬▬▬▬▬▬▬▬▬▬
The Cave Resides Deep in the Forest by Artificial.Music https://soundcloud.com/artificial-music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2QSFyo3
▬▬▬▬▬▬▬▬▬▬▬▬▬▬▬▬▬▬▬

+ 여행작가 봄비와 소통은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iamhappyy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springlll8
여백을 쓰다 : 와 저 돌... 진짜 인간이 조각한건지 자연이 만들어낸건지.. 대박이에요
영상 보니까 리틀포레스트 영화가 다시 보고 싶군요!
마꿈 : 우와~비오는날 꼭 가봐야할 여행지네요!말티재고개? 와~~무슨 외국인데요?
너무 좋네요~♡
동규파파-Dongkyu PaPa : 비오는날 여행도 좋네요
전망대도 너무 멋지고..
내려가는길이 스릴있고 재밌어보여요^^
림킴로그 : 순대곱창전골ㅠㅠ 넘나 취저네요 비오는 날 먹으면 더 끝내주는 메뉴네요~ 숙소 너무 좋은데요? 자연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ㅠㅠ 요즘 그런곳이 왜 이렇게 땡기는지ㅋㅋ 나이가 들어가는 걸까요?ㅋㅋ 이렇게 코스로 쭈욱 알려주시니 저 같은 사람에게는 제격입니다!
Hantastic : 초로초록 우거진 녹음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요 ☺️

싸이트 바로 앞이 계곡 끝판왕 / 영월 자연펜션 캠핑장 리뷰 / 에어바운스 수영장 / 폴딩트레일러&카라반 가능 / 여름휴가 추천 / 계곡펜션 / 두가족존 / 역대급 계곡

안녕하세요.

이번에 영월 자연펜션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싸이트 바로 앞의 내리계곡은 정말..최고였어요!

폴딩트레일러와 카라반도 가능하고
펜션과 두가족존도 있어서 가족 여름휴가지로 딱인듯싶어요ㅋ

놀이터와 에어바운스 수영장까지 캠핑장의 모습들
함께 둘러보러 가시죠^^
---------------------------------------------------------------------
*가족캠핑\u0026폴딩트레일러 캠핑 전문 채널 초캠TV*

-소통\u0026문의\u0026비지니스-
kkth82@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okaemtv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초캠TV)
---------------------------------------------------------------------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
영상이 재미없었다면 *싫어요*
윤이 : 우와~~사이트도 정말 넓고 관리도 잘되어 있네요 계곡과 연결된 사이트 정말 좋네요 나무들도 잘 형성 되어 있네요 ㅎㅎ 정말 역대급 잘 찾으셨네요~~
리뷰 영상 뒤에 메인 영상 담주 올라오나요?
구독하고 나서 정주행으로 영상 다 보았네요
영상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셋찐 : 이번주 주말에3박으로 가는데 좋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호롱불 : 놀기좋은계곡. 마운틴뷰 ㅋ 깔끔한파쇄석. 예약 해야겠습니다~ 역시 영월은 영월입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Rachel Y. : 진짜 좋네요
벌써 1년전 영상이라니..ㅎㅎ
꼭 가볼게요 감사합니다
나으샤 :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네요^^

... 

#속리산자연펜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916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