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스타일봄스카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냥이집사 조회 4회 작성일 2020-08-14 19:17:02 댓글 0

본문

에르메스, 버버리 스카프 / 청바지 하나로 봄 스카프 코디하기 / 자연스러운 데일리 룩

#스카프코디 #에르메스 스카프 #데님룩


안녕하세요! 라라에요

오늘은 스카프 스타일링 영상이고요,
지난번에 보여드리지 않은 스카프랑 같이 코디를 해봤어요.
애매모호해서 정확하게 셀 수는 없을 것 같고요,
16가지 스타일 정도 되는것 같은데요,
에르메스, 버버리, 랄프 로렌 제품도 있고요,
손수건도 있어요:)

제가 주로 입는 스타일로 찍어봤는데요,
그래서 보니까 거의 데님 룩이에요
그래도 각각 다른 느낌이 나니까요~
즐겁게 봐주시고요,

영상 맘에 드시면 구독\u0026좋아요 같이 부탁드릴께요☺️
궁금한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부탁드려요:)


+코디 아이템
와이드 데님 / AGOLDE
린넨 흰T / LAP
린넨 그레이T / 동대문에서
이미영 : 폴로셔츠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정주행합니다ㅎㅎ
에르메스 까레는 어떤사이즈를 사야 잘사용할수있을까요ᆢ90아니면140두개다 있음좋은데ㅠ비싸용ㅠㅠ
글구 베이지팬츠 정보부탁드려용
땡큐
Sh Park : 마지막 룩 너무너무 예뻐요 ㅜㅜㅜ 혹시 블랙드레스랑 부츠 제품 정보 알 수 있을까요??❤️
박미정 : 블랙원스도 정보알려주세요
박미정 : 운동화 블랙팬츠 정보알려주세요
박미정 : 에코백 정보알수있을까요~
박미정 : 안녕하세 차분한목소리에 구독해요^^
신병숙 : 제품고르는 안목과 매치가 뛰어나신거같아요
그중 버버리코트가 맘에 드는데 같은 제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문예슬 : 요즘 스카프에 관심이 생겨서 찾아보다가 보게 되었는데, 영상 너무 좋아요:)4분 9초?에 나오는 꽃밭 스카프는 이제 구입 어렵겠죠?ㅠㅠ에르메스도 다른 스카프도 너무 예쁘고 활용을 너무 잘하시는거 같아요!스카프에 완전 빠졌어요ㅜㅜ 감사합니당
날아라돌핀 : 안녕하세요! 스카프 관련 영상중에 가장 도움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9:40에 입으신 블랙 자켓 브랜드랑 품번, 사이즈 뭐 입으셨는지 궁금해서 댓글 드려용~~
yms sj : 에르메스 스카프가 있는데 열심히 따라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스카프,봄 머플러/ 맥시 스카프는 그날의 내 스타일링을 대변하는 힘이 있다...최애스카프/ 에르메스, 구찌, 시스템 소장템소개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은 스카프 중에 맥시 스카프들와 봄 머플러에 대한 영상이에요.
제가 소장하고 있는 최애템 에르메스 스카프 소개해 드리면서,
여러분들이 쇼핑을 할때, 돈을 써야 하는 아이템에 대한 저의 솔직한 의견도 담았어요.
제 딸아이에게까지 물려줄 아이템이라면 돈을 써도 된다는 저의 논리인데,,,
내용이 불편하게 받아들여질까 조심스럽습니다^^
오늘도 재미나게 쭈욱~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콘텐츠로 언제나 노력하는 채널이 되겠습니다.
그럼 또 봐요 꼭이요 ~ 뿅!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Craze Jenny : 보라님~~ 저 이 영상보고 숄하나 사려고 결정했답니다.그런데 어떤 숄 사야하는지 너무 어려워요~~ 비싼만큼 오래 쓸거 사고싶은데 추천 좀 부탁드려요~ 지금 수지 까레모양 숄이랑 코스모그라피아 연노랑 베이지 중에 수지까레가 이제 못구하는건데 숄 새로 나와서 사왔는데 나이들어보이고 너무 고민되요~~ 보라님 숄은 패턴이 굵고 기하학무늬인데 어찌 골라야할지 추전 좀부탁드려도 될까요?
Do Kyung KIM : 저는 스카프 보통 풀었다 메었다 하는 편인데, 그 과정에 떨어트렸다 어디 올이 걸려서 나가는데...ㅠㅠ 헤르메스 같은 고가 스카프는 중간에 벗어놓을때 어떻게 보관하는 편인가요?
lala_lala : 언니 저 에르메스 시리즈 이름이 뭔가요? 못찾겠어요 ㅠㅠ
박창섭 : 예쁘서 구입 하려 했는데 넘 비사네요~~ㅠㅠ
Yeon Lee : 면스카프 여름에 비치갈때 완전 유용bbbb
윤희 : 에르메스 .. 너무 개미지옥이에요
통장이 텅장이.. 흐흑 그레도 넘 예뿌니 가방은못사니 ㅜㅜㅋㅋ 스카프라도 살려고요.,휴유
에르메스 너무 열일헤서 ㅋㅋ 가격만 조금 착하면 좋겠는디
myfavdayistoday : 스카프를 겨울에도 두루시나요? 계절별로 혹은 아우터 별로 스카프 활용 하는 법 알려주시면 스카프와 좀 더 친해질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김민수 : 안녕하세요 :)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이 스카프입니다. 좋은 스카프를 선물해주고 싶은데 조금 찾아보니 디올, 루이비통 그리고 에르메스 정도에서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몇 넌동안 오래 입을 수 있는 좋은 스카프를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countermouse : 브이넥 잘어울리십니다~
(저는 긴턱소유자인데. 브이넥 말고어떤것추천하시는지요?)
작가_요니 : 안녕하세요. 소개해 주신 첫번째 에르메스 스카프...품번이라고 하나요? 알 수 있을까요오옹

[ENG CC] ✨에르메스✨ 협찬받는 슈스스 클라스⁉️ 스카프 활용법 대방출

#슈스스 #에르메스 #스카프 #한혜연

헬로~ 베이비들!
봄.봄.봄.봄 봄이 왔다며

날씨는 좋고☀️ 화사하게는 입고 싶은데
화려한 옷 사기는 부담스럽고
그럴 땐 스카프 하나면 스타일링 완성이지 뭐~~~

우리 베이비들한테 스카프 활용법을 알려주려고
슈스스가 ✨에르메스✨ 스카프를 아주 싹~~~~다! 털어왔어!
기본 사이즈인 90X90 까레부터, 숄, 트윌리, 나노 사이즈까지 탈탈!!

그리고 스카프 활용법 2️⃣7️⃣가지에
쁘띠 스카프 활용하는 꿀팁 7️⃣가지까지 몽땅 알려줄 테니,
스카프 스타일링 겁내지 말고 다같이 도전해보자~~

슈스스 착장 정보
Look 1. 00:00
톱 : Saint James
팬츠 : Re/Done Levi's
슈즈 : Shoopen
팔찌 : M.cohen

Look 2. 06:51
톱 : 6397
팬츠 : Re/Done Levi's


제품 정보
Item 1. 01:19
Hermes / Brides De Gala Shadow Wash Scarf / Size 90X90 Size
Item 2. 01:51
Hermes / Favori Du Faubourg Wash Scarf / Size 90X90
Item 3. 02:11
Hermes / The Three Graces Scarf / Size 90X90
Item 4. 02:25
Hermes / Balade En Berline Scarf / Size 70X70
Item 5. 02:42
Hermes / Couvertures Et Tenues De Jour Bandana Shawl / Size 140X140
Item 6. 02:58
Hermes / Wow Double Face Scarf / Size 90X90
Item 7. 03:17
Hermes / C’Est La Fete Ciel Double Face Scarf / Size 90X90
Item 8. 03:36
Hermes / Hermes Odyssey Scarf / Size 100X100
Item 9. 03:50
Hermes / Hermes Football Club Scarf / Size 100X100
Item 10. 04:07
Hermes / Brides De Gala Nano Scarf / Size 20X20
Item 11. 04:26
Hermes / Patisserie France Pocket Square / Size 27X32
Item 12. 04:30
Hermes / Bolduc au Carre Pocket Square / Size 27X32
Item 13. 04:34
Hermes / Jungle Love Rainbow Pocket Square / Size 27X32
Item 14. 05:12
Hermes / Les Zebres Bandana twilly / Size 5X86
Item 15. 05:26
Hermes / Ex-Libris Les Parisiennes twilly / Size 5X86
Item 16. 13:05
Hermes / Fouets et Badines en Patch losange / Size 114X48


스카프 활용법
06:51 TWILLY / 포니테일 헤어 리본 연출법
07:08 TWILLY / 헤어 밴드 연출법
07:20 TWILLY / 매듭 팔찌 연출법 1
07:37 TWILLY / 매듭 팔찌 연출법 2
08:09 TWILLY + 링 / 팔찌 연출법
08:28 TWILLY / 쁘띠 타이 연출법
08:49 90X90 CARRE / 기본 연출법 1
09:04 90X90 CARRE / 기본 연출법 2
09:19 90X90 CARRE 2개 / 더블 랩
09:33 90X90 CARRE + 링 / 카우보이 노트
09:45 90X90 CARRE 2개 / 홀터넥 톱 연출법
10:01 90X90 CARRE 2개 + 벨트 / 톱 연출법
10:24 90X90 CARRE 2개 / 헤어 밴드 연출법
10:38 90X90 CARRE / 에스코트 노트
11:04 140X140 CARRE / 기본 연출법 1
11:13 140X140 CARRE / 가디건 연출법
11:32 140X140 CARRE / 원 숄더 톱 연출법
12:00 140X140 CARRE / 홀터넥 톱 연출법
12:15 140X140 CARRE / 가방 연출법
12:45 MEN / 90X90 CARRE / 기본 연출법 1
12:58 MEN / 90X90 CARRE / 기본 연출법 2
13:05 MEN / LOSANGE / 앞 매듭 연출법
13:22 MEN / LOSANGE / 체인노트
13:32 MEN / LOSANGE / 클럽노트
13:41 MEN / LOSANGE / 페이크노트
13:52 MEN / LOSANGE / 포인핸드
14:06 MEN / LOSANGE / 프렌치노트

촬영 장소
레이첼 스튜디오
주소 :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31 (논현동) 3층
인스타그램 : @rachelstudio_
웹사이트 : http://rachel-studio.co.kr/
최진화 : 8:28
메이리 : 언니 진짜 천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스카프 구매욕구 불타오르게 만들어❤❤❤❤❤❤❤
Ayo technology JJ : 14:06
이나영 : 꺅 언니!!(사실 우리 외할머니뻘이시지만) 엄마스카프 뺏어왔거든뇨 이뻐서ㅠ 근데 또 이런영상이 추천에..!!유익해요!!!❤️❤️
가나다라 : 인플루언서로서 불매를 권장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에르메스 악어가죽 제품에 사용되는 악어들이 얼마나 비윤리적으로 사육, 도살되는지 영상 한번 봐주세요.
Mary Kim : 언니~ 마침 루이비통 방도를 살까말까 하고 있었는데... 다른 명품 브랜드 스카프들도 커버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ㅠㅠㅠ
김마키 : 슈스스 너무너무 귀엽고 예쁘다면서
verong verong : 그리고 인생시계 콘텐츠도 가능하실까요? 시계만큼은 가성비떠나서
인생시계 정말 멋스러운거 하나 하고싶거든요 ^^
개인적으로 결혼식때 반지나 다른거에 돈아끼고 시계에 돈들이고싶거든요
이런컨텐츠 해주심 너무좋을것같아요 ♥
verong verong : 언니 오늘도 유익하다못해 터지는 스카프 활용 끝장판 콘텐츠 올려주셔서 고마워요♥
에르메스 스카프는 저의 인생 버킷리스트중하나인데
이렇게 올라오니 넘나좋은것♥♥
이민정 : 이편 너무 유용해요 감쨔합니다❤❤❤

... 

#명품스타일봄스카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