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내복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울토마토 조회 5회 작성일 2020-08-11 19:06:01 댓글 0

본문

[초보재봉틀]쉽게만드는 실내복 바지

옮겨그린 패턴으로 실내복 바지를 만들었어요.
앞 영상보시면 패턴 옮겨그리기 있어요.
한번 따라해보세요^^



가정용재봉틀로 충분히 만드실수 있어요.

오버록없이 오버록처럼하기영상 입니다^^


니모38 : 혹시 넘 초보라 그러는데 ㅎ 허리 고무줄 길이는 애기 허리둘레 측정해서 하나요?
Huynchan Lim : 바지천 무슨 천 이에요?
행복이 : 우아 패턴보고 두번째 이영상까지보고
구독자됐씀용ㅋ
박재연 :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고마워용 ^^
Busan nara : 이 영상 너무 좋아요.
우리 얘 바지 하나 만들어야 겠네요.
영상 또 기대할께요.~~
beautiful life : 안녕하세요
이전 영상 참고하라셨는데 어딨나요?
재생목록도 없고 볼수가 없어요~^^;
na yeong Jung : 안녕하세요! 혹시 실은 어떤걸 사용하셨는지요 ?
러블리쫑 : 우와..

갑자기 블랙이 좋아서 구입한 15가지 제품들 #여름패션하울 3탄 (완전 편한바지/장화)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패션 아이템 중 검정색 제품들만 잔뜩 가져와봤어요! 여름되니까 갑자기 검정색 제품들이 막 끌려서 이것 저것 구입하게 되니 열 가지가 넘더라구요. 뭔가 저는 영상을 만들 때 정보 전달 위주로 제작하다 보니, 저번에 올린 파우치 영상처럼 가벼운 영상은 업로드하면 안 될 것 같은 마음이 있었어요..! 더 많은 정보를 담아야 할 것 같고, 더 많은 제품을 담아야 할 것 같았거든요..!! 그러고보니 예전에 올리던 다른 주제의 영상들을 쉽게 올리지 못하는 저한테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서 가벼운 주제여도, 짧은 영상이라도 더 자주 업로드하고 편한 마음으로 영상을 제작해보려고 해요!
이번 영상 역시 다른 패션하울 영상에 비해 제품 수는 많이 없지만, 그래도 이전 영상보다 더 쉽게 제작할 수 있고, 더 자주 올릴 수 있는 마음에 기분좋게 제작하였어요! 요즘 검정 제품들이 끌렸던 분들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속 제품*

-검정색 시계는 까르띠에 탱크 솔로
-영상 속 목걸이는 루이비통 브이 에센셜 목걸이
-니트는 Nothing Written의 paper polo shirt (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978699 )
-흰색 꽃 목걸이는 TATIANA Pearl flower necklace (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931058 )
-코디에 나오는 검정색 신발은 Byeuuns BKS2001 뉴모던 슬라이드 (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878769 ) 이거예요! 이거 구입 할 때 255로 부탁드렸는데, 진짜 255로 와서 짱 편해요!! 배송이 좀 늦어서 이번 영상 소개에 안 들어간 게 아쉬워요
-흰바지는 봄에 구입해서 품절입니다!


제품 정보

1.에스피오나지 Pablo Cuban Shirt Black (M사이즈 구입/ 66,000원)
(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433446/0 )
: 현재 브라운도 판매중이네요! 제가 산 색상 회색인 줄 알았는데 검정이네요..! 약간 스웨이드 재질의 면이라 린넨 면보단 안 시원하지만, 남자옷이라서 그냥 크게 크게 입기 좋아요! 진짜 덥거나 소화 안 되는 날 니플패치 붙이고 입으면 짱 시원쓰!! 요런 건 그냥 편한 슬랙스나 오늘 보여드렸던 검정 바지라 입으면 잘 어울려요! ❤️ 저는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있는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2.렉토 SIGNATURE LOGO T-SHIRT (BLACK/ 78,000원)
(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515612 )
: 저는 그때 무슨 W컨셉 쿠폰 써서 6만 원 후반대에 구입한 것 같은데 좀 비싸네요…!! 약간 키츠네,생제 같은 느낌인가봐요. 검정 로고 티셔츠가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샀구요. 면은 탄탄하기보단 얇아서 세탁 잘못하면 줄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 있긴 합니다! 그냥 편하게 입기 좋은 티셔츠였어요. 더 큰 핏도 있어요!

3.어베인 드온도 와플 반팔 린넨 크롭 가디건 (검정/ 21,5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ur_bane/products/4962219604 )
: 배꼽 위까지 오는 크롭 가디건인데 면 재질이라 편하게 입기 좋아요! 바지 안에 넣어 입어도 잘 어울릴 것 같고, 그냥 저처럼 배가 달라붙는 하의 옷이랑 입어도 잘 어울릴 거예요. 린넨 재질은 아니지만 소매가 짧아 시원하게 입기 좋았어요!

4.어베인 모이블레 썸머 스쿠케어 퍼프 아일렛 셔링 마틴블라우스 (블랙 45,0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ur_bane/products/5025671199 )
: 허리쪽 주름 디테일이 쫀! 쫀! 이런 느낌이라 크롭이지만 고정되는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위에 있는 가디건보다 뭔가 약간 작은 친구의 옷을 뺏어 입은 느낌은 있었어요. 배까지 오는 바지나 치마랑 같이 입어봐야겠어요!

5.그로브 프릴 홀탑 블랙 (45,000원)
: 제가 도산공원 매장에서 샀는데, 공홈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제품이네요! 입어보니까 소매가 약간 바깥쪽에서 시작해야 하는데, 가슴 윗쪽에서 시작하는 느낌..? 그리고 가슴쪽이 너무 작아서 옷이 안 들어가더라구요… 뼈를 깎아야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_ㅠ

6.그로브 리본 가디건 (89,000원)
: 제가 산 게 예전 시즌 제품인지, 아니면 온/오프 판매하는 게 다른지 홈페이지에 없네요..! ‘리본 린넨 가디건’ 검색하시면 같은 제품은 아니어도, 오픈형 디자인이 비슷한 제품들이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면이 얇아서 뭔가 이너 엄청 가벼운 거 입고 입기 좋은 스타일이에요! (오프라인 매장이 몇 군데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7.그로브 20summer hazel cardigan (89,000원)
( https://www.grovestor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233\u0026cate_no=116\u0026display_group=1 )
: 현재 공홈에서는 76,000원에 민트, 하늘색만 판매 중이네요..! 모델이 검정색을 입어서 빨리 솔드아웃이 됐나봐요. (T_T) 이것도 오프라인 매장 참고해주세요! 생각보다 몸에 달라붙어서 비침이 안 느껴지고, 소매 퍼프 부분이 캐쥬얼하니 귀여운 가디건이에요! 시원한 니트 재질이라 여름내내 입기 좋아요.

8.어베인 내츄럴 가디건 #네이비 (39,0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ur_bane/products/5021578179 )
: 베지터블은 데님이 진짜 유명해요! 다리에 살이 별로 없으신 분들이 일자바지 찾았다면 진짜 잘 어울릴 거예요. 왜냐면 진짜 오래 전부터 유명했거든요! 저는 몇 번 사봤지만 하체 발달형이라 하나도 안 맞았습니다.^^ 흐흐흐.. 이 가디건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많이 구입하는 것 같은데 봄/가을에 입기 좋은 두께감이라 추천하기 좀 그래요!

9.어베인 여름 파스텔 레이온 데일리 밴딩 팬츠 #블랙 (39,0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ur_bane/products/4991038946 )
: 핏이 지존 예뻐요! 저 이거 영상 만들다가 지금 나머지 색들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170정도 되는 분들 여름 린넨 바지 구입하기 진~짜 힘들었을 거예요. 그리고 저처럼 엉덩이+하체발달형은 진짜 린넨바지 잘못입으면 엄청 부해보이거든요. 근데 이게 블랙이라 그런건지 핏이 진짜 늘씬해보이고, 허리에 있는 고무줄도 편해서 입어보면 와 진짜 여름바지로 이것만 입는다 싶을 거예요. 저는 요즘에 바지는 이거랑 밑에 슬랙스 돌아가면서 입어용!

10.동대문구매대행 데일리 찰랑찰랑 밴딩 와이드팬츠 블랙 (28,8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ddong-9/products/4901539516 )
: 그냥 딱 슬랙스 면 아시죠! 엄청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 여름에 입을 수 있는 그런 두께감이에요. 엉덩이 부분이 넉넉하게 나오고 밴딩이 편해서 그냥 편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길이감이 더 길었으면 좋았겠지만..! 160분들이 입으면 더 길고 편한 느낌으로 잘 입을 거예요. 찰랑 찰랑 통넓은 세미 부츠컷이라 만만하게 데일리로 입기 굿굿이에요.

11.어베인 여자 썸머 꼬임 랩 롱스커트 블랙 (40,0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ur_bane/products/5024276985 )
: 진짜 랩을 감아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밥먹어도 불편하지 않는 디테일은 좋은데, 요즘 비와서 습도가 강하잖아요. 이거 입으면 진짜 너!무 더워요.. ㅠㅠ 시원한 실내에 오래 있는 날에 입는 거 추천해요. 사이즈 조절되는 랩 스커트는 처음이라 마음에 들어요!

12.어베인 스탠드 린넨 뷔스티에 뒷리본 원피스 (블랙 43,0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ur_bane/products/4948520519 )
: 저도 여름에 예쁜 검정 나시 원피스 갖고 싶어서 샀더니 뒤에가 훌러덩이더라구요! 어느정도 끈 조절하면 브라까지 채워줄 수 있는데(니플패치 붙여도 될 거 같아요) 하나 안 좋은 점이 어깨끈이 계속 훌렁 훌렁 내려가요! 혹시나해서 짧은 흰 반팔티랑 입어봤더니 꽤 잘 어울렸어요. 단독으로 입고, 버킷햇 쓰면 짱짱 괜찮은 코디가 나올 것 같아요!!

13.동대문구매대행 린넨 민소매 오버롤 멜빵 나시 롱 원피스 블랙 (46,4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ddong-9/products/4956618793 )
: 저번에 인스타그램에세 베이지 원피스도 추천하셔서 이미 구독자님들이 많이 구입하셨을텐데요! 진짜 개!편해요. 엄청 편해서 안 입은 느낌 나서 입고 자도 편한 그런 멜빵 원피스예요. 그냥 어떤 티셔츠랑도 잘 어울려 뭔가 다리 다 가리면서 편한 옷 찾았다! 싶은 분들한테 추천해요. 저는 베이지 사고 넘 편해서 블랙도 샀는데 진짜 엄~청 편해요.

14.바버 여성 검정색 윌턴 레인 부츠 #LRF0066BK11 (115,700원 구입)
: 저는 260으로 스마트스토어 알렌백화점에서 구입했구요! 네이버에 제품명 검색하면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 캐쥬얼하게 좋고, 깔창은 벗겨지지만 신고 벗는 데 크게 불편하지 않아 요즘 잘 신고 다녀요.

15.More Jude 클래식 헤어슈 블랙 (24,000원)
(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890611 )
: 꽤 큰데 블랙이라 부담스럽지 않아 사계절 내내 포인트 리본끈으로 좋은 것 같아요! 곱창밴드 찾다 구입했는데 완전 만족해용‍♀️




-
더 궁금한 건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아 : 역시 우린님.. 바지 하나 구매했습니다..
진심으로 쇼호스트하셔도 될 듯
우린님 하울보면 꼭 하나는 사는 거 같아요ㅋㄱㄱㅋ
Taeyeon Kim : 오늘 메이크업 왤케 예뻐요 ㅠㅠㅠㅠㅠ 전 까만색 덕후라(유럽 자라 매장에서 손님이 저한테 말 걸 정도...ㅋㅋ) 헐레벌떡 신나서 들어왔어요. 넘 예뻐요!!!!
머리엔윤주 : 처음 영상 보게 됐는데 목소리도 또박또박해서 잘 들리고 설명도 잘 해주시네요!!! 스타일이 너무 좋아용~ 즐겨 보겠습니다!
김하림 : 다른 하울 영상은 자주 건너뛰기 하는 편인데 우린 언니 하울이나 언박싱 영상은 보면 마음이 편해지면서 보기에 부담이 없어 건너뛰기 없이 보는 것 같아욯ㅎ 요즘 장마철이라 습기 가득한 날들인데, 건강조심하세요~
유강민 : 언니 하울들보면서 옷보는 눈이 생기고 있어요♡♡고마워용♡♡
김태연 : 우린님 추천 제품들 믿고 구매하고 있는데 요즘 민감한 만큼 뒷광고 관련하여 혹시 우린님 내돈내산 아닌 협찬이나 광고인 제품있나요??
방희진 : 너무 재미써여 ㅜㅜ공통된 색깔이 계속 나오니까 마음도 넘 힐링대염 ㅜㅡㅠ!!
뽈뽈 : 우린님! 8:15에 흰 반팔티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제가 찾던 핏이에요ㅠㅠ 오늘도 꿀팁 가득한 영상 잘 봤습니다❤️❤️
임우정 : 헠..우린님 립 너무 찰떡이에여 알고싶어용
서녕로그 : 검은색은 정말정말 별로 안 좋아라 하는데 우린언니가 입으니 왜케 다 하나같이 다 사고싶고 너무 이쁜거도ㅠㅠ 나시원피스랑 바지 크롭펀칭니트 머리끈 완전취저..

[Legend 예능] 런닝맨 역대급 레전드 종이인간 김태연+다같이 바지벗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unningMan with

[Legend 예능] RunningMan

역대급 레전드 종이인간 김태연+다같이 바지벗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ʕ•̼͛͡•ʕ-̺͛͡•ʔ•̮͛͡•ʔ 다시봐도 대유잼 런닝맨 정주행!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5시! 런닝맨의 모든 꿀잼 순간을 보여드립니다
SBS ENTER PLAY : 17:09 갑자기 분위기 맨몸머드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ᄂᄃᄇᄃᄂᄑᄂᄃᄇᄃᄂᄇᄃᄇᄂᄌᄇᄂᄃᄇᄃᄂᄇᄂᄇᄂᄃᄀᄂᄃᄅᄇᄂ종성 : 야~~~~김종국 완전 능력자다
Jung Sooyun : 9:53
Sunny is sitting on Taeyeon
Taeyeon~unnie fighting!
林心儿 :
Fwisted Tate : 9:57 Bonkkkk xDDDDD
ᄀᄂᄃ : 17:32ㅋㅋㅋㅋㅋㅋ야생의 예능 ㅋㅋㅋㅋ
ᄀᄂᄃ : 아 태연 왤캐 귀여워요????ㅠㅠㅠ
ᄀᄂᄃ : 왜 다 귀여워 미쳐ㅠㅠㅠㅠㅠㅠㅠ발빨래ㅠㅠㅠㅠ귀여워ㅠㅠ
•밍기 : 10:21 진짴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볼때마다 개웃겨 본방에서 보고 진짜 죽을뻔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오효인 : 근대 티파니 옷 원래 저런걸 준거야 일부로 본인이 저런거야?

... 

#여자내복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9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