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싸이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르르르 조회 14회 작성일 2023-12-08 07:29:20 댓글 0

본문

(해설)투르드코리아 2019 스페셜 스테이지1 하이라이트. TDKS 뚜르드코리아 자전거 대회

*인제인데 용인으로 잘못적었습니다ㅜㅡㅠ
개인사정으로 투르드코리아 스페셜에 참가하지 못한 더더마입니다.

TDKS에 참가한 선수분들과 라이딩 해본 경험으로

좀 더 재밌게 보실 수 있도록 해설해볼게요.

선수들 너무 고생많으셨고 남은 이틀도 죽어보세요(?!?)

국민체육진흥공단 tour de korea 조직위원회 영상 제공

STAGE2 생중계 9월 28일 토요일 아침 9시
https://www.youtube.com/watch?v=pjJtG9alBuY

이메일: 91alswns@naver.com
스트라바: [BRAVE CYCLING]더더마
인스타: thethemaaa
인트로: 맥러닝(맥+IT 유튜버)
@hergang71 : 윤중헌과 권대영 선수 진짜 대단하네요. 두분 다 어택과 방어하느라 레이스 중 체력 소모가 심했는데 ㄷㄷㄷ 괴물 ㄷㄷ
@smaengjr : 해설이 동호인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해설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재밌게 잘 봤습니다~
@ptorider : 하이라이트도 잘 봤습니다~ 반 랩정도는 퍼레이드로 진행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했네요 ㅎㅎ 선수들 팀 내에서도 격차가 꽤 크던데 1스테이지정도는 더 평지로 구성했었으면 팀전을 더 볼 수 있었고, 관람하는 관객 입장에서도 자전거의 매력과 더 흥미로운 경기가 나왔지 않앗을까 싶기도 하고요. ㅎㅎ
@Handersonji : 와... 나 규칙을 어느정도밖에 모르고 실력도 초보인 자린인데. TDK 해설이나 동호회대회 영상등 여러개 봤지만 이 형님 해설만큼 이해되고 귀에 쏙쏙들어오는 싸이클 대회 해설 못봤다. 초보 입장에서 10분 넘는 싸이클 대회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기는 다소 어려운 점이 많은데 이 형님 영상은 진짜 1초도 안남기고 긴장하면서 집중했네. 감사해요 행님 해설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구독찍고 갑니다.
@hohohoho8484 : 선수들의 성향을 실제로 잘알기에 다른분들의 해설과 다르게 느껴지네요 재미있습니다. 자주올려줘요~!!

2019 투르 드 코리아 - 파이널 스테이지

2019년 6월 15일 MBC 방송분
2019 투르 드 코리아 파이널 스테이지 (Stage 5)
@aga7989 : 팀플레이가 진짜 매력적인 스포츠네.
@jhingansandesh7789 : 와 서울 도심에서 싸이클하는거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네요 더욱 큰 대회가 됐음 좋겠네요
@lilwho9882 : 시차도 적응해야할텐데 저정도 실력이면 ..이야..
@user-uw1fm1bf5y : 1:27: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등인줄알고 어택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1:28:10 결국 힘빠져서 역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fy4rt3wd8n : 얼른 다시 열렸으면 좋겠다

도전 2030KM 대한민국 한바퀴 초장거리 자전거 라이딩 / 부산, 서울, 강릉, 낙동강 자전거길, 동해안 자전거길 / 한여름 / 랜도너스 / KOREA CYCLING TOUR

#라이딩 #자전거 #여행 #cycling #riding

안녕하세요 뿔난꼬냉이예요
대한민국 최초 2000km급 브레베(랜도너스) 라이딩에 도전해보았어요!

2030 세계부산엑스포 개최를 기원하는
2030KM의 초장거리 라이딩(울트라 라이딩) 이벤트!

코스는 대한민국 한바퀴!
부산 스포원에서 시작해서 순천, 완도, 정읍, 당진, 서울, 강원도 강릉을 지나 청송으로 해서
다시 부산으로 돌아오는 코스에 도전했어요!

키로수 2030km
제한시간 203시간!

다이나믹한 일들이 많았는데요!
나름의 위대한 도전!
과연 성공하였을까요?

영상으로 재미있게 봐주세요!



박정민님 외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행사이며
자봉해주신 스태프분들과 함께 달린 길위의 라이더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렇게 뜻 깊은 행사를 기획하고 참여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리아 랜도너스 감사합니다!


이번 도전에 도움을 주신분들께 감사드려요
라이드플러스 : https://smartstore.naver.com/busan_yangsan_bike
이팀장바이크 : https://www.instagram.com/leeteam_bike/
건축구조설계회사 주식회사 힐엔지니어링

TIME LINE
00:00:00 - 인트로(Intro)
00:00:32 - Day1(부산-순천)
00:24:28 - Day2(순천-완도)
00:43:02 - Day3(완도-정읍)
00:56:34 - Day4(정읍-당진)
01:15:16 - Day5(당진-서울)
01:35:21 - Day6(서울-강릉)
01:54:53 - Day7(강릉-청송)
02:11:02 - Day8(청송-부산)
02:13:32 - 휠의 스포크가 부러졌어요ㅜㅜ
02:22:17 - 에필로그(Epilogue)

MUSIC
1. Music by Gabe Oh - Shout - https://thmatc.co/?l=CD242082
2. Music by Katanak - Pinch Grip - https://thmatc.co/?l=7549A534
3. Music by Sarah Bailey - You Told Me To - https://thmatc.co/?l=66A2C53E
4. Music by Zight - Everybody Keep Running (A Runner of the Marathon) - https://thmatc.co/?l=056812FB
5. Music by NEFFEX - Just Breathing
6. Music by Griffin Holtby - Fade Away - https://thmatc.co/?l=1BB99829
@Rider_Wonderkitty : :yougotthis:1:24 미국 랜도너회장님이 아니라 미국 랜도너 대표셨네요!
저도 헷갈렸네요! 보통 카리스마가 아니셨네요!:yougotthis:
@user-gp8zv8xb3z : 함부로 따라할일이 아니다 진짜로 개고생한다 여행은 차타고 다니는걸 추천합니다
@wbrosa1000 : Parabéns!! Pedalar grandes distâncias assim não é para qualquer um não
@albertchang8518 : 와... 엄청 납니다. 1일 최대 230km 타본적이 있는데... 그때도 거의 죽음이었었는데...

매일매일 300km 가까이 타시니...
정말 괴수급이십니다.
@user-ow3td4tn8e :

... 

#코리아 싸이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250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