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렉타타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경이공쥬르 조회 14회 작성일 2020-09-22 18:30:50 댓글 0

본문

렉타 타프 혼자 치는법 이것만 기억하자!!!

렉타 타프 설치가 어려워 하는 분들을 위해
아주 간단하게 혼자서 설치할수 있는 법을
소개해보는 시간


전 국민이 캠핑을 즐기는 그날까지
100만 구독자
달성이 되어야 하는
김프로 캠핑야그 tv입니다.
2019년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유튜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월,목 새로운 컨텐츠로 영상 업로드 되니
구독과 좋아요 많이 눌러주시고 캠핑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를 전달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캠핑에 관한 궁금한점이나 체험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댓글로 연락주세요
카톡 gasinae00으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아는선에서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gasinae00/
허회장 : 정말 제대로이십니다! 타프 설치 교본이시네요~~^^
울랄라빨랄라 : 타프 주문해놓고 봤습니다. 고수가 될 것같은 기분이네요
Dokdo belongs to korea : 그러지말고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렉타타프혼자치는법좀 알려주세요
푹푹빠지는 모래사장에서
렉타치다가 포기하는사람 여럿봤음
ㅋㅋㅋㅋㅋㅋ
뇽뇽 : 드디어 치러가는중 완전기대기대 일단저거보단 살짝작은사이즈인데 알려주신 그~~~~대로쳐볼게요
뇽뇽 : 매력있으시다 우리고모부 같애여 구독염 !
미우 : 잘보고갑니다 많이 도움됐어요!
강주연 : 안녕하세여 이번에 그란데 실타프를 구입하였는대요 요게 사이즈가440*440 이라내여 이타프는 처음이라 설치방법을 모르겠내여 공식도 찾아봐도 안보이구여 도와주세여ㅡㅠ
너와나의행복 : 영상 다 좋지만
토치사용법 영상도 다들 꼭 보시면 좋겠어요
김프로님 영상보시면 있는데
유익한정보입니다~
너와나의행복 : 김프로님~어제 경주캠고에서
뵙던 맘이에요~제가
이 동영상보고 첫 캠핑!!그것도
혼자서!! 잘쳐요! 김프로님 화이팅
근데 이거 김프로님은 키가 엄청크셔서
이거 몇발자국 이거 ..저는 안될요 ㅋㅋ
싸인도 감사했습니다. 동영상보다
실물이 더 좋으시고 키가 더더더 크세요
박박프로 : 영살 잘봤습니다 이번주 주말에 3번째 캠핑을 가는 초보입니다.
이번주 주말에 비 예보가 있으나 저희 커플은 타프가 없어서 고민중인데 타프 없이 가면 큰일나겠죠?..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혹시 두명이서 쓸만한 타프 추천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렉타 타프면 더 좋을꺼같아요~

캠핑 타프 혼자 설치하기│엄청쉬움│초보도 이것만 따라하면 정말 쉽습니다 캠핑장비 타프 설치하는 방법 │ camping

#캠핑 #차박 #타프

[장비추천을 안하는이유]

[박지공유하지않는이유]

[장비Q\u0026A]

[구이철판 그리들]

[화로대]

[텐트]
- https://coupa.ng/bwV8yl
[텐트]
- https://coupa.ng/bwV9rY
[타프]
- https://coupa.ng/bwV9Vb
[의자1] https://coupa.ng/bj3vDN
[의자2] https://coupa.ng/bwWad2
[화목난로]

[야전침대]
-https://coupa.ng/bwWaTQ
[아이스박스]
-https://coupa.ng/bj2U6W
[몰트 올인원 바디워시] https://coupa.ng/bjDUsE
[몰트 원샷 콰트로 올인원] https://coupa.ng/bjDUut

◈ 카메라
SONY A7M3 - https://coupa.ng/bg77h8
SONY FDR-X3000 - https://coupa.ng/bgTPXA

◈ 렌즈 SONY FE 16-35 F2.8GM
◈ 마이크 - RODE VIDEO MIC PRO PLUS
◈ 보이스 레코더 - https://coupa.ng/bgTP02
◈ 삼각대 - https://coupa.ng/bgT1Ei

위의 쿠팡 링크로 접속 후 24시간 이내에 제품을 구매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 - @etbest
비지니스 문의 - etbest2@gmail.com

백패킹 박지와 관련된 댓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도토리TV Dotori TV : 메인 폴대를 이용해
팩 위치를 잡는(?) 방법도 있지만
그것까지 설명드리면 더 복잡해 하실것 같아서
직관적인 방법으로 설명을 했습니다
jun준 : 이분 개그맨 닮으셨네 ㅋㅋ
ssmm e : 와 이건 교과서
SoonChul Kim : 오~~~~ 좋은방법 감사합니다
빠세맨TV : "나 혼자 타프 칠 수 있으니까 쟈긴 다른거 정리해!!!" (큰소리)
3분후...
"여보~" (정중한 목소리로)
"메인폴대만 잠깐 잡아줘......"
ㅋㅋㅋㅋㅋ지난주에 그랬습니다...ㅋ 다음달 캠핑때는 혼자 될 것 같네요!
감사드립니다^^
Dokdo belongs to korea : 근데 젤 어려운
바다 백사장에서 타프치는법도
알려주세요
이건 진짜 어렵던데
팩도 금방 뽑히고
6 gaeng2 : 졸업앨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 : 졸업앨범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게 너무 웃기셔요
신인석 : 형 구독자 왜이렇게 증가했어 축하해!
젠젠스 : 렉타는 사이드 싱글보다 더블 로 하는게.더 튼튼합니다

첫 타프 구매 제품 종류 몰라 고민하셨죠?? | 렉타타프 총 정리 | 16개 브랜드 32개 렉타 타프 제품만을 모조리 모아왔습니다! 이제 고민마시고 시청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캠핑아나 해적토끼에요~^^

이제 곧 여름입니다! 처음 캠핑에 입문하려하시거나 새롭게 타프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캠퍼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솔직히 어떤 브랜드의 제품들이 있는지 모를때가 많아 고민하거나 구매 후 후회하는 일 경험해보시지 않았나요?

그래서!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렉타타프만!
총 16개 브랜드에서 32개의 제품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제 정리가 제품 구매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그럼 언제나 그렇듯 항상 즐겁고 안전한 캠핑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영상이 유익한 정보였다면 구독과 좋아요!! 잊지마시고 한번씩 눌러주시는 센스!! 알람설정까지 해주시면 더 다양한 리뷰를 만나보시게 될거라고 약속드립니다^^
-----------------------------------------------------------------------------------------------------------
배경음악(YouTube, 브금대통령)
1. Beach Disco
2. Monday Jazz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Monday Jazz -

3. It's summer!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t's Summer! -

4. Away

효과음 (https://freesound.org/, YouTube)
1. Magic_Chime

폰트 (눈누)
1. 어기어때잘난체
2. 레시피코리아
3. 배민 주아체
Junyoung Min : abc 렉타가 없네여~~~
KH Oh : 캠핑클럽꺼 쓰는중입니다 ㅎㅎ 좋아요
박박프로 : 구매할수있는 타프가 없네요
인터넷에 찾아봐도 다 품절이고 ..
YT- K : 노르디스크 타프 라지사이즈 제품사이즈 사진을 보면 폴을 세울 수 있는 구멍이 12개나 되는데 실제 사진을 보면 폴대 구멍이 그렇게 많아보이지 않는데 어떤가요?
써니의 식탁Sunny's Table : 메사타프가 없다니요..ㅜ.ㅜ 모든것을 국내제작 하는 브랜드에 평생 무상a/s 되는 감동적인 제품입니다...
아쿠아놈 : 스노우라인 전부 블랙코팅되어있는 제품인가요?
짤캠TV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항상 잘 챙겨보고있어요ㅎㅎ
양팔이 : 거실형텐트 앞에 타프를 칠려고하는데 적당한 사이즈가 어떤게있을까요ㅠㅠ거실형텐트가 그리 크지않아요!!!ㅠㅠ
Hyun Lee : 타프쉘 종류도 소개 받아볼수있을까요
여름되니 벌레와의전쟁이더군요
Lim Forest : 궁금한거 질문합니다~
타프 색깔과 빛 차단 정도 간에 연관성이 있나요??

... 

#크로스렉타타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70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