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크로스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히카루 조회 44회 작성일 2021-10-14 19:00:16 댓글 0

본문

어디든 활용 가능한 데일리백 추천 | 남자가방, 백팩, 메신저백, 에코백, 크로스백

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주주님들 주우재입니다
오늘은 데일리백 추천 영상을 가져왔어요
지금 당장 구매할 수 있는 가방부터
자랑하려고 가져온 가방까지
가방 살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https://bit.ly/3rrs0hN
✏️네이버 카페 https://bit.ly/2PCIO7C

#주우재 #남자패션 #남자코디
라스트스탠드 : 결혼 후 몸과 정신을 포기 하지말라는 와이프의 신신당부. 주우재(형)님을 보며 배우고 잡고 있습니다 ㅎㅎ 늘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mellow time : 남성분들은 좋겠다..
우재오빠가 옷부터 신발, 가방 다 알려줘서
서수진 : 와우 내 고등 학창시절을 꽉채운 잔스포츠와 이스트백을 여기서 보니 반갑네영 ‍♀️
따란 : 주우재가 가방까지 알려준다.. 너무 행복하다..
Ssun : 아낌없이 다 알려주는 정보 요정님!ㅎㅎ 요정 주‍♂️ 다으메는 어디에 뭐라도 좀 끼고 나와요...ㅋㅋㅋ

[남자 필수템] 활용도 좋은 크로스백 리뷰&추천

크로스백은 필수템ㅇㅇ

-

1. 하아카이브 아크 블랙 메신저백
https://store.musinsa.com/app/goods/1789507

2. 메종미네드 버클 스트랩 호보백
https://store.musinsa.com/app/goods/1842449

3. 도프제이슨 카우하이드 크로스백
https://store.musinsa.com/app/goods/1744983

4. 마가렛호웰 투웨이백 (최저가 알아서)

5. 배드포드일레븐스 폴리건 사첼백 (최저가 알아서)

6. 요시다포터 탱커 뉴 3WAY 브리프케이스 (최저가 알아서)

7. 21SS 프라다 포코노 메신저백 (최저가 알아서)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박서퓨리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박상훈 : 운동겸 여행용으로 투어게인 가방 수납공간 많고 싸고 좋습니다
뚱이 : 형 목에 원래 월계수 잎 문신이 있었나..?
저 형 문신도 소개해주면 재밌겠네ㅋㅋㅋ
우파팡 : 행님 타임라인좀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숩니다아아아
이재형 : 정품을 드는데 호구 취급 받는 세상 ㅋㅋ
서민수 : 형 그런 스튜디오(?) 같은 장소에서 촬영할때 마이크하나 달고 쓰면 정말 조을거같아 !!

딱, 크로스백 추천 뙁~! 으이!?

이번 영상 미리 찍어뒀던거라 많이 부담스럽넼ㅋㅋ 이해해줘 다음부터 깔끔하게 간다!!!!!!!!

스펙 183cm / 83 kg (상의 xl~2xl, 하의 33~34, 신발 290~300)
핏더사이즈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메일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大器晩成 : 형 오늘 영상도 좋았다~ 그래고 형 이쯤되면 자기소개 영상도 올리기 적당한 타이밍 같아 말빨도 좋으니 적당한 썰영상도 좋을듯 ㅋㅋㅋ 동대문에서 꿀빠는 법, 진상 썰 그런거
Alex Yoon : 유행을 이끈 발렌시아가 미니백 빠졌네요. 명품중에서도 추가 되었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영상 잘봤습니다
성재 : 형 이제 개강인데 백팩이나 메신저백 아님 에코백 같은것도 추천해주면 좋을거같아ㅎㅎ
김원형 : ㅋㅋㅋㅋㅋㅋㅋㅋ인트로 뚜밤 개웃기네 형 오늘 텐션 성층권 뚫는거야 므어야? 나는 프린팅 사첼백 약간 라프맛으로 드는데 완전 뀻이야~뀻~
K Kim : 초반부터 텐션 급발진 좋다!

... 

#큰크로스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96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